그보다는 제휴사에 의존해서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소득 분배의 개념 | 참조 된 비즈니스에 대한 지불 수수료 | 온라인 마케팅 및 인터넷에 선행.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분배 규칙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일어났습니다.
귀하의 웹 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런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있는 회사들과 잘 작동하며, 당신이 더 멀리 떨어질수록 더 높은 곳에 있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하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쉽게 제휴 프로그램 동반자를 설정하고 수수료를 수집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울 수있는 장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거래의 각 측면에서 시작하기위한 4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산책 할 것입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유형을 홍보하고 싶은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기업이 경품 행사, 리드 생성 및 기타 종류의 제안에 사용하는 최종 결과로서 선호되는 지불 방법론입니다.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리드 당 비용은 초보자에게 일반적입니다.
세포라의 제휴 프로그램은 모든 판매에 대해 5%의 수수료 가격을 제시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율보다 크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제휴사에게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홍보 배너 및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수량은 낮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영역에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독자는 아마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으며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습니다. Ulta의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동적 배너와 텍스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광고주 및 대행사에 대한 우리의 옵션을 통해 오늘날의 구매자를 개인화되고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Rakuten Viber, Rakuten TV 및 Rakuten Viki와 같은 프리미엄 소유 및 운영 회사의 독특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글로벌 미디어에 더 많은 선택 사항을 추가하여 점진적인 도달 범위와 규모로 결합하고 고급화하십시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무료로 부착 할 수 있으며,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 또는 배송해서는 안되며, 이는 번거 로움 / 책임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 오피가이드 다. 플랫폼을 식별 한 후, 당신이 아늑하거나 생각하고있는 특정 카테고리를 찾으십시오. 중심 세그먼트는 헌신적인 소비자 기반을 유도하는 데 더 높은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