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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SNS광고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것은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다양한 채널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채널은 각각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

Biteable과 마찬가지로 무료 계획과 업그레이드를 위해 몇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면 몇 가지 좋은 프리미엄 콘텐츠 자료가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Design Wizard는 매우 쉽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각적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좋은 또 다른 장치입니다. 이것은 브랜드 링크의 통찰력이 Rebrandly 내부에있는 것처럼 보이고 장치로 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의 예입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복잡하고 어둠 속에서 촬영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조직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우리는 고려해야 할 가장 유익한 이유들의 목록을 만들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장점을 설명하기 위해 소비자의 관점에서 경험을 확인해 봅시다.

Facebook / Instagram은 팔로워와 유사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하기 때문에 그 노동자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에서 이 약혼이 이루어졌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있다면,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세 사람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자주 포스팅하는 것 사이의 안정성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러나 포스팅을 넘어서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의 결과가 브랜드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경로에서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일 수 있습니다. 지구상의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2000년 7 억 3 천 8 백만 명에서 2015 년에는 3 억 2 천만 명으로 급증하면서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 %는 끊임없이 상호 작용하는 일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주로 그들의 공유된 추구에 기초하여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검증을 받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일단 당신의 프로필이 작성되면, 당신의 목표 시장의 질문에 답하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디지털 마케터이고 또한 디지털 세계에서 숙련 된 사람으로 자신을 확립하기 시작해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Quora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면 Quora의 혜택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두 플랫폼은 동일한 광고 감독 소프트웨어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 소프트웨어는 많은 도움이 되는 청중들에게 집중하고 다른 고급 옵션들을 제공한다.

Mathew Micheli와 Joe Gagliese가 2014 년에 시작한 Viral Nation은 곧 영향력있는 기관에 대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에이전시의 주요 목표는 Mathew와 Joe가 연결을 만드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성장의 폭발은 충격적이었지만, 창업자들은 사회 우선 기업이 되는 것과 같은 것은 결코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제출하면 팔로워와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유기적으로 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광고를 만들고, 인구통계와 추구에 의해 당신의 시청자들을 목표로 하고,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최고의 소비자의 입구에 위치하도록 할 수 있다.

각 소셜 채널에는 최적화 된 방법으로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매개 변수가 있으므로 플랫폼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게시 빈도와 게시 시간은 소셜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이러한 훌륭한 관행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Instagram 해시 태그를 저장하여 게시하는 경우 항상 편리하게 사용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지속적인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개인 LinkedIn 프로필을 통해 네트워킹 및 회사 페이지를 준비하면 다른 사람들이 소규모 비즈니스 및 근로자에 대해 추가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저스틴의 동영상 콘텐츠는 한 동영상당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자신의 브랜드에 적절한 청중을 끌어들인다. Fashion Nova는 블로그와 YouTube 채널을 통해 유형 교육에 의존하여 의류를 판매합니다. 전자 메일에 대한 콘테스트 또는 무료 교환은 제품 이외의 귀하와 귀하의 청중 모두에 오피가이드 게 가치있는한 가지를 광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즐거운 통계 및 사실 또는 방법을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