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합격 여부를 기다리세요. 그런 다음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하이퍼링크를 포함하여 내용 자료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 링크는 고객 중 한 명이 구매를 할 때 추적하고, 당신은 적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호환되거나 보완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서로 리드를 교차할 수 있는 기업 그룹입니다. Business-to-Consumer는 제품과 서비스가 회사와 소비자 또는 두 명의 구매자간에 판매되는 디지털 판매 마네킹입니다.
반복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매월 20 일경에 이전 달의 검증 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Mailchimp의 구매자 관계 관리는 잠재 고객에 대한 세부 정보를 구성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쿠폰이나 판매를 사용하거나 추천을 통해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고객이 거주하는 장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각기 다른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는 특정 카테고리에서 10 개의 상품 순위를 매기는 게시물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인기를 해칠 수있는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좋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자신을 맞추고 싶지 않습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면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것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심지어 총판모집 당신의 모델을 의식하지도 않았을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제휴사가 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비즈니스로 만든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홍보하고자하는 상품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시청자에게 판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오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고 파이프 라인의 다른 끝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피드백을 남기고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된다는 겁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받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대중들이 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또한 가이드 모니터링 및 코드에 들어가지 않아야하므로 가장 간단한 해상도입니다.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믿음의 수준은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킨다.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의 소득을 얻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이나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방문 당 최고의 수입을 창출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요트 용선에 관심이있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Boatbookings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