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매년 새로운 악기가 등장하여 귀하와 같은 개인이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Stories는 고객이 일관된 일련의 사진, 영화 또는 gif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짧거나 긴 형식의 영화를 출시하고 Instagram 이야기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장치는 Facebook에서 광고 및 광고에 대해 엄격한 사람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것은 탭에서 탭으로 점프하지 않고 광고 성능에 대해 걱정하는 단일 장소를 제공합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둘러싼 광고 도구들은 홍보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결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아직 그것에 신경 쓰지 않고 있고, 광고들은 여전히 꽤 합리적인 가격이다.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를 알기 위해 잠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Redditors를 이해하게 되면, 플랫폼은 여러분이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가능성을 잘 보여준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다.
설문 조사와 마찬가지로 플랫폼의 대화식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TikTok에서 판매하는 세계로 뛰어 들기를 고려하고 있습니까? 새로운 플랫폼은 또한 LinkedIn과 같은 추가적인 공식 플랫폼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전략을 시도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다. 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참여하기 위해 초대장이 필요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얻은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 보드의 특성으로 인해 Pinterest는 수직으로 표시 할 때마다 사진이 가장 잘 보이는 많은 플랫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미리 녹화된 영화보다 27 p.c 더 오래 레지던트 영화를 본다. 그것은 당신이 현저하게 수행하는 시청자가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잘 수행해야 동일한 시청자를 만들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활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는다면 광고가 어디로 가고 어떤 장치에 집중해야하는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은 변화하고 있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채널을 사용하는 방식은 훨씬 더 변화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메신저와 다양한 메시징 플랫폼들은 똑같이 실행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당신의 작은 사업을 자동화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시도하고 테스트 된 LinkedIn 기술과 기술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나는 블루 코로나의 검색 엔진 최적화와 내 차고 문 기업을 위한 클릭당 지불 캠페인의 진전이 매우 자랑스럽다. 블루 코로나는 우리의 온라인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추가적인 단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 또한 Twitter는 하루 최대의 재정과 행동 당 최대 가치를 허용합니다. 소셜 베이커 플랫폼이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전문가들은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맞춤화 된 워크 스루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단일 링크에서 다양한 콘텐츠 및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압도당하지 않으려면 콘텐츠 자료를 큐레이팅하고 리믹스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반향을 일으키는 것을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인 아이디어를 증가시키십시오. 한 번의 제출로 여러 대상을 추적하기 위해 개인 콘텐츠 자료 형식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사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얼마나 일반적으로 게시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있다.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클라이언트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제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로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플랫폼을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연결하고 매혹적으로, 당신은 그들과 당신의 작은 사업 사이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할 것입니다.
마케터들은 올바른 종류의 영상과 비디오가 참여를 얻는 데 더 실용적이라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다.
2021 년에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TikTok이었으며 미국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성장으로 카카오 친구 늘리기 측정한 2020 년에는 87.1 %가 넘는 18.3 %의 YOY 성장을 보였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 정보 사용 분석은 뉴스에 대한 미국의 소셜 미디어 통계 경향을 보여주는 매우 강력한 최근 출처입니다. 흥미롭게도 소셜 미디어에서 정보를 자주 얻는 사람의 수는 2021 년에 감소했지만 조사 대상자의 거의 절반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