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당신은 당신의 가난한 개선을 돕기 위해 완벽한 혜택을 받는 서비스나 제품이 어떤 것인지 아십니까? 당신은 주변을 선택하기 때문에 숙제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가난한 개선을 돕기 위해 완벽한 혜택을 받는 서비스나 제품이 어떤 것인지 아십니까? 당신은 숙제를 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주변에서 선택을 하기 때문이다. 모든 선택이 옳지 않은 것은 누구에게나 환상적이다. 당신은 선택사항을 조사해야 하고 당신에게 더 잘 맞는 것을 가져야 한다.

부채통합대출은 어떤 면에서는 유용하지만, 그들은 주의사항을 가지고 온다. 첫째, 통합대출은 담보차 대출이다. 이것은 예를 들어, 주택을 대출받기 위해 심각한 가치를 지닌 어떤 것을 담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주택에 담보 대출을 갚고 나서 주택으로부터 가치보다 부채통합대출을 받는다면, 당신은 재산에 대한 두 개의 대출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대출을 채무불이행한다면, 집을 잃는 것을 피하라.

두 가지 종류의 부채 통합은 당신에게 지불을 충족시킬 수 있는 안정된 수입을 요구할 것이다. 대출로, 당신은 이것을 소유하지 않는 한, 정말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DMP를 사용하여, 제3자 회사는 당신에게 이것을 요구할 것이다.

물론,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사람이 있을 때는, 당신의 지출보다 더 많은 돈을 가져야 한다.
1금융 채무통합

당신의 삶에 대한 접근 방식을 희생하지 않고 당신의 빚에 추가적인 그림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빚에 대해 더 빨리 이해하기 위해 헌신하기 위해 원한다면, 당신의 지출을 줄이거나 당신의 현재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당신의 지출을 줄이거나 당신의 부채 지불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의 지출을 늘리기 위해 사용한다면, 만약 당신이 수입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면, 몇 년의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이 금융 이동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4) 잘 될 때마다 일반적으로 큰일을 한다.

채권자들에게 많은 것을 얻고, 그 아래 빚을 갚고, 당신은 파산을 피할 뿐만 아니라 자유롭고 명확하며, 장기 신용 조건 파산이 가져올 수 있다.

2) 재산 유지 당신이 소유한 것과 7장 파산 신청이 얼마나 좋은지에 따라 중요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파산 면제와 함께 Eg 자산 사례가 없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것과 또한 파산 신청을 제기하는 다른 타이밍 옵션이다. 그들은 모든 재산을 가지고 있고 개별 파산 신청에서 아무것도 잃지 않는다. 비록 이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모두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비난받을 수 있다.

개인 파산을 유지하다. 하지만 좋은 일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있다면, 파산 신청은 그들을 없애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생각할 수 없는 일이다.

워! 정크? 그래!우편함을 사용하여 어떤 스쿼밍을 사용하는지 정확히 주시하라. 만약 회사가 신용카드 채무결제 대출을 광고하는 것을 우편으로 보낸다면, 당신이 고객을 사도록 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물론, 위대한 웹은 정직하고 선상적인 잠재적 대출자들로 넘쳐나고 있다.

웹은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금리와 조건을 위해 쇼핑하기 위해 간단하게 만든다. 대출자는 합리적인 금리와 조건으로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그러나 정크 메일과 온라인 사업 모두 실제로 각 기업을 철저히 연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업에도 사기꾼이 있지만, 특히 금융 시장 부문에서 매우 조심해서 심각한 부채에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려면, 제한된 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생존해야 할 각 항목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같은 시기에, 어떤 나쁜 나쁜 나쁜 기업을 갚을 수 있다.

빚을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쓸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다.

공급업체의 계약에 급급하게 되는 것을 용납하지 마십시오.서비스 조건을 읽을 때,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마감일까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

예, 그들은 특별한 제안과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통합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지불하는 이자율뿐만 아니라 총 부채, 잔액도 나열하는 것이 좋다. 앞으로 나아가기 때문에 그 모든 정보를 깨달아야 할 것이다. 그러니 정확하고 철저하게 하라.

통합대출을 통해 대부분의 빚을 갚아야 하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돈을 더 잘 예산으로 쓸 수 있지만, 당신이 단지 하나의 빚을 갚고 있거나 심지어 우선 고려하고 싶은 불이익까지도 고려할 때, 당신의 단일 대출을 갚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아마도 훨씬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종종 통합대출 계획을 남용하고, 아직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쓴다. 적절한 예산 계획이 없다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그런 상황에 빠지면 빚더미에 몸을 묻게 될지도 모른다

4) 끝내준다. 일단 그것이 작동하면, 그것은 유용할 수 있다.

채권자들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빚을 모두 공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