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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Sns 마케팅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세부 사항

2015 년 5 월 현재 기업가의 93 %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광고합니다. 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를 페이스북 광고에 다시 하이퍼링크를 선호한다고 말했다.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기업 및 모델 페이지에서 공개된 콘텐츠 자료를 제한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최소 500,000 개의 Likes가 있음)에 대한 잠재 고객이 감소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비주얼을 통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지만 기업가의 80 %가 이미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은 많지만, 기업들이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조직은 시청자를 알고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합니다. 광고 프로그램을 만들 때 마케터가 관심을 갖는 핵심 영역 중 하나는 메시징을 전송하는 수단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각 무료 및 유료 수단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이러한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제조업체가 개인, 지리적 및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게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가장 효과적인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콘텐츠 자료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웹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및 데이터 공유를 통해 추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는 소셜 미디어 고객들이 코멘트나 메시지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도달하는 고객들에 대해 반응하는 반응적인 대화다. 신체 신문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평가하고 출판에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비교적 느린 과정입니다. 반면에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제조업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나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 시간에 콘텐츠 자료를 놓쳤을 수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 메시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며 콘텐츠에 SEO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전용 계정 관리자는 전자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질문에 답변하거나 토론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Thrive에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 관리가 진행중인 과정임을 인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브랜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최신 경향과 시장 개발에 뒤지지 않습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컨설턴트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캠페인 관리 프로세스를 구성하여 특정 요구 사항과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서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얻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까? 그러나 창의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아이디어와 데이터 기반 소셜 미디어 광고 엔터프라이즈 방법을 사용하면 즉시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모델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또한 기업들이 구매자의 제안을 받는 동시에 회사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는 조직이 청중과 관계를 맺을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최종 사용자들에게 질문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관습적으로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제조업체가 비즈니스 프로세스 또는 제품을 회신, 조정 및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목표 시장을 달성할 수 있는 모델 새로운 길을 제공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상승 플랫폼 중 하나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관련 콘텐츠를 읽는 것은 해당 지역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 그 주제에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관한 몇몇 매우 유명한 책들의 많은 예들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쇼핑객의이 섹션은 소셜 미디어에서 즉시 상호 작용하는 브랜드에 62 % 더 충실합니다. 이러한 기술 원주민은 브랜드와의 의사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업은 가장 영향력있는 고객의 눈을 사로 잡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구현해야합니다. 매주 최소 6 시간을 소비하여 소규모 비즈니스 인지도, 트래픽 및 총 매출을 거의 또는 전혀 비용없이 늘리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마케팅 담당자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자신의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가져 왔으며 이는 많은 이점 중 하나 일 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마케팅 성과를위한 핵심 요소이며 수많은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성장 잠재력을 실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