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Facts, Fiction 및 Sns 마케팅

절대적으로 사용자 정의 된 PPC, 유료 소셜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은 귀하의 중소기업에 맞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계정 관리자 팀과 경영진은 모두 Google Adwords, Facebook Ads 및 Bing / Yahoo 광고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MediaBoostr는 긍정적 인 ROI로 Facebook / Instagram 광고에서 수천만을 효율적으로 관리했습니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보도자료로 응수했다. 물론 Yelp에 해당하는 리뷰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브랜드 가시성을 넘어서서 인기를 얻도록 지원합니다. 긍정적인 구매자 동료 비평은 회사 광고보다 더 큰 품목과 공급자를 구매할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14년 기업 임원의 80 % 이상이 소셜 미디어를 기업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확인했습니다. 기업 소매상들은 133%가 소셜 미디어 광고로 수익을 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

처음부터 좋은 콘텐츠 자료를 만들면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훨씬 간단 해집니다.

지금까지는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해야합니다. 특정 대응 업무에 팀을 지정하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것은 당신이 한 명이든 백 명이든 간에 당신의 직원들이 잘 기름칠된 소셜 미디어 그룹처럼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브랜드는 이러한 집단 형성의 핵심 요소들을 간과할 수 없다. 대화나 약속의 대안이 방치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당신이 출판해야하는 것의 세부 사항을 줄이고 혁명적 인 콘텐츠 자료를 개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경향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LinkedIn에 따르면,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2배 더 많은 발언료를 받고 비디오는 LinkedIn에서 5배 더 많은 참여를 얻으며, 라이브 비디오는 24배 더 많은 참여를 얻게 된다. 시청자를 대상으로하는 것은 나이, 성별, 직업 또는 호기심 여부에 관계없이 선택한 인구 통계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목표로 삼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메시지와 조치를 취할 수있는 리소스가있는 경우 Cordova Outdoors의이 비디오와 같이 더 긴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지출에 대한 반환은 귀하의 광고가 작동하는지 여부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유를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울리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고 모건은 덧붙였다. 완벽한 클라이언트 아바타가 활성화되지 않은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경쟁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이 두드러지고 당신의 브랜드에 독점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이었을 때 초대 전용 배열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IOS 및 Android 장치 모두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대규모 프로모션 수준은 각 B2B 및 B2C 비즈니스에 적합하고 최근에 엄청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