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주요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구매 목적지 중 하나로 간주 될 가능성이 큽니다. 스냅딜은 플랫폼에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쇼핑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구매를 통해 그들의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행 중에 의무 무료 소매점을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온라인 구매는 여권, 출발 티켓, 은행 카드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너무 긴 옵션이기도 하다. 한국을 떠날 예정인 모든 휴가객은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구입한 물품은 출발일에 국제 공항 또는 여객 항구의 지정된 책임 무료 픽업 구역에서 회수할 수 있습니다. 빅 박스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기본 상점, 그린백 상점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 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다양한 제품을 홍보합니다.
고정 가격 시스템에서 소비자는 여전히 협상이나 흥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격에 대한 협상.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어떻게 거래 전체의 재정 흑자가 쇼핑객과 생산자들 사이에서 나누어질지를 알아내는 것으로 보고 있다.
어떤 축하도 판매의 위협의 최종 결과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분명한 이점이 없으며,이 경우 잉여금은 각각 사라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소매 업체가 사용하는 가격 책정 기술은 비용 플러스 가격입니다. 여기에는 단순히 생산자가 제안한 수량을 청구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업체가 제품에 인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데브 할랜드는 2019년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품 가게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과 같은 대형 쇼핑몰의 동일한 기능을 포함할 가능성이 훨씬 적지만 모든 날씨 및 고객 선호도를 준수하기 위해 동봉되도록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으로, 허브를 사는 것은 바자나 시장이라고 불려왔다; 다양한 물건들을 홍보하는 거리에 줄지어 서 있는 다양한 노점들. 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큰 공익을 위한 호화로운 물건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탑재 비용을 부담하는 최초의 소매 업체는 18 세기 Palais-Royal 단지에서 일하는 소매 업체로 생각됩니다. 이 소매 업체는 목걸이 고급 사진을 길들이기 위해 높은 가격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을 위해, 고정된 가격은 그들을 물물교환의 어려움에서 구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