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마카롱

검색 엔진 최적화의 해답은 대상 청중이 검색 자기 모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답은 대상 청중이 검색 자기 모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개인이 제공하는 시장 서비스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종류의 문구 뒤에 있는 이유를 SEO 전자책에 통합한다.

내 사이트들은 (내 고객들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 쇠퇴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여전히 내 서프들로부터 축축한 엽서를 받고 있었다.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 그들은 나에게 그들이 어떤 알려진 축구선수들보다 더 깊이 잠수했다고 말했다. 상상해봐!만약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면, 그들은 이전과 같이 표면화되기 전에 감압실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META 태그는 HTML 페이지 상단에 포함된 특수 태그입니다. 웹 페이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며 검색 엔진 순위에 가장 영향력있는 태그는 키워드 태그 및 설명 양입니다.

어떤 합법적인 SEO도 애초에 그들이 할 수 없었던 보장에 대해 그렇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확신을 얻을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제 그들은 어떤 덜 인기 있는 키워드를 가진 검색 엔진에 속한 최고로 당신을 끌어올릴 수 있다.

그러나 아무도 검색하지 않는 키워드의 순위 1위를 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나는 서사에 연락했고 그들은 그들의 수수료가 6개월 동안 300달러 30일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내 사이트에 접속하고, 코드에 접속하고, 콘텐츠를 쓰고, 키워드 문구를 결정하고, 링크 주식을 쌓고, 그리고 내가 SEO를 한 달에 25달러씩 본 동안 이것이 바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은 내 작은 사이트에서 일하거나 나를 변경시킬 필요가 없다. 그들은 수천 개의 엔진에 몇 번만 제출한다.

만약 당신이 간다면 덜 비싼 회사를 이용하면서?

1년 계약이 만료된 후 가장 큰 백링크 작업 SEO 회사들로부터 한 회사가 우리에게 왔다. 우리는 그들의 순위를 확인했지만, 그들의 순위를 확인했을 때, 벌칙이나 샌드박스의 성공은 없었다. 단지 매우 좋은 성과가 부족했다. 우리는 그들의 현재 회사가 단지 합리적인 일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일단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하면 우리는 예비 두 달과 몇 달 안에 그들의 키워드를 모두 1페이지에 올릴 수 있게 되었다.

문간 페이지 개발을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 제공이 설계는 방문자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구글과 같은 모터는 주요 문구를 얻기 위해 가시성을 얻기 위해 사이트를 잡는 경우 사이트를 금지하고, 또한 링크 프로필을 검색 알고리즘에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며, 아래 텍스트에서 혼합하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로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부동산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내 사이트에 백링크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고 마케팅, 나는 부동산 마케팅과 부동산 마케팅을 위해 내가 촬영한 링크북과 부동산 SEO를 폭넓게 혼합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읽기와 검색을 거쳐, SEO 세계에서 좋은 입지를 포함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를 식별했다. 그들은 비싸지만, 나는 그 과정이 탄생했을 뿐만 아니라 수수료를 지불했다고 믿을 것을 약속했지만, 나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실제로 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쓰기 위해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기능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심지어 내 사이트를 엔진에 의해 더 쉽게 게시하고, 네비게이션 계획을 바꾸고, 마케팅 작업을 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언어와 사이트 끈적임이라고 불리는 것 왜 내가 모든 일을 하는 것처럼 느끼는 동안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가? 이것은 잘못된 것이 틀림없고 나는 바가지를 쓰고 있다.

나는 다른 SEO 회사들도 내가 어떤 변화도 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을 보아왔다. 그들은 또한 내 사이트에 100페이지를 추가하여 상위 필드를 약속할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나는 인터넷에서 가능성을 찾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SEO Elite로 우연히 들어갔다. 나는 데모를 다운로드했고, 브라우징 사용 두 가지 이벤트에서 약 50개의 백링크를 집어들게 된 결과에 놀랐다. Brad는 새로운 프로젝트 8을 도입했다. 링크 제출 양식을 사용하여 찾고 제출한다.

위의 예에서, 활발한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판매된 제품들을 판매하는 모든 종류의 과목에서 입수했다. 심각하고 진지한 회의 동안, 이것은 10명의 구매자들로부터 선물 꼬임과 관련하여 당신의 제품을 요청한 8개의 제품이 유출되었다. 아아르그그!서 캠페인은 그런 사람들을 위해 선물을 사기 위해 온 사람들이 아니라 활동적인 생활방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맞춰졌다. 리스트가 잘못된 청중들보다 앞서 나타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판매는 끔찍했다!

강력한 개발 문간 페이지를 포함하는 프로그램 제공이 디자인은 종종 방문자가 쉽게 고려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모터는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를 금지할 것이다.

이를 받아들이면서 앞머리와 휘파람과 함께 개발된 새로운 웹 사이트를 변경하여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현재 인터넷에 표시된 웹 페이지 중에서 특히 사이트를 볼 수 없는 한, 시간과 자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