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미국에서는 강도 사건이 15초마다 일어난다

미국에서는 강도 사건이 15초마다 발생한다.

버글러리는 집 주인에게 연간 약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한다.

정기적으로 개인들은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강도 경보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실제로 손상되면, 당신의 집이 손해를 입었다는 안일함을 보상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집이 침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당신이 사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정말 중요하고 효율적인 방법은 아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를 추적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의 어떤 보관 추적도 선택할 수 있다.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노력한다면, 만약 당신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뒷마당과 창문에 주택 보안 표시와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

이것은 강도들을 단념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지 않는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침입(비폭력 절도)과 관련하여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안정되어 있는 것 같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만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에 1만376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제공한 가장 최근의 자료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절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하고 있다.

2011년 5월 – 2,419건의 절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절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절도사건. 휴스턴은 이 수치가 계속 증가한다면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실내 조명도 마찬가지로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일부 조명이 켜져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거주한다면 조명의 범위가 달라져야 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일하고 단지 집에 있는 모든 것에 흠잡을 데 없이 매일 집에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은가? 가정 시스템을 구입할 때 이러한 모든 걱정은 제거될 수 있다.

다양한 유형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무제한이기 때문에 때때로 당신이 한 회사 이상의 검색 컨설팅을 선택하고 싶은 사람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종종 주위를 둘러보고 있다는 것을 각 경쟁사에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당신은 이 사업에서 당신의 서비스가 비싸지 않기를 바란다.

외부 문에 데드볼트 설치 양쪽에서 열거나 잠그는 데 필수적인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문을 닫는 경우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도록 제안됨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두우면, 도둑들이 눈에 띄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해 보라. 단순히 집 외부에 적절한 조명을 포함시킴으로써,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저장 용량이 높은 적절한 디스크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한다.

비디오 데이터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많은 저장 용량을 가져야 한다.

미끄럼틀 유리문은 독특한 어려움을 나타낸다. 많은 것들이 파손되기 쉽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강화는 바닥 트랙 내에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CHURCH OF GOD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움직이는 문은 단지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트랙의 존재를 관리하는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것들을 변경하여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리지 않도록 하여 하단이 트랙에서 빠져나오게 한다.

개인 주택 보안을 보장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무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미리 선별된 가정 보안 전문가에게 가정 보안 단계를 설치하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을 시험해 보고 효율적인 조치만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나쁜 사람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수많은 방법이 있기 때문에 그들을 막기 위해 철저한 보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방법은 가정 경보 시스템이 될 것이다. 그것은 범죄 침입의 모든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감지 장치를 포함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해도, 그들은 확신할 수 있다.

탐지되자마자,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들리고 전 세계 은행과 조직들이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을 이용하고 여러분의 집도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얻을 수 있는 현장으로 당국을 파견함으로써 실행에 옮길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가족과 귀중품을 확보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강도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조화를 이루게 할 것이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계하는 보안 징후를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위치에 있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