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왜 스모가 아니라 표준 교착상태인가? 스모 데드리프트도 좋지만, 두 가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햄스트링에 위치한 여분의 긴장 때문에 관습적인 것을 선택하라.

왜 스모가 아니라 표준 교착상태인가? 스모 데드리프트도 훌륭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두 가지 중에서 골라야 한다면, 햄스트링에 위치한 여분의 긴장 때문에 관습적인 것을 선택하라. 여러분이 햄스트링을 실제로 발로 차고, 당기고, 참여시키는 것을 발견하는 즉시, 여러분은 여러분의 속도가 빨라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햄스트링과 글루트 강도를 높이는 것은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아직 열이 나지 않았다면 지금이 축구 셔츠를 살 때일 것이다. 축구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을 때, 당신은 게임을 하는 것을 믿고 있을 것이다;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전형적인 티셔츠를 입을 수 없다. 어떻게 보여? 무엇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까?

상자를 여러 상자에 올려놓고 상자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빠른 사전 스트레치 이후 유지되고 다음 상자로 되돌아간다.

2회 40번은 잊어버려, 10번과 20번 잔디 속도를 봐. 누군가가 1초만에 거래를 놓치거나, 1초만 더 빨리 홀을 칠 수 있다면 더 나은 러닝백이 될 것이라고 스프린트할 때 수신기가 공을 놓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그러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인 “We Are Marshall”은 비행기 추락으로 많은 축구 게이머들과 마샬 대학의 많은 팬들의 목숨을 앗아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준다. 확실히 다음 시즌은 이 재앙으로 위협받고 있 총판 지만, 학생들 외에도 비행 중에 아프고 놓친 게이머는 대학 지도자들에게 시즌을 뛰도록 설득하려고 한다.

학교는 그 일을 맡을 행복을 찾을 필요가 있다.

코치 그리고 나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충분한 게이머를 발견해야 한다.

이 영화는 축구가 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개인을 높이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또한 그룹 측면에서도 인기가 있다.

한 남자가 축구를 할 수도 없고 한 남자가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도 없다. 당신은 그룹 전체가 필요한 곳에 공을 던지도록 요구하고, 개인은 차단하고, 상대해야 할 개인은 공을 잡고, 상대 팀을 막기 위해 다른 팀들의 노력을 피하면서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개인들. 골을 넣었을 때, 그 그룹은 그들이 성공한 이후 함께 축하하고, 팬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성공을 기념한다.

당신이 그것들을 꺼낼 때, 은색 것들은 먼저 마음에 든다. 그들은 다양한 스타일,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또한 당신은 당신의 그룹을 대표하는 색깔로 들어갈 수 있다.

게다가 은색 것들은 당신의 부드러운 표면적과 빛나는 질감으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 그러나 당신이 이만큼 더 강하고, 폭발적인 시작을 하지 않는 수많은 투덜거림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한다.

수많은 개인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의 많은 부분만큼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비디오 게임의 서비스 측면이 실제로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웨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이 된 많은 부분을 보여준다. 이 이야기는 NFL 게이머들을 대표하는 성공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를 따라다닌다. 어느 날 그는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표현할 때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그의 경력을 계속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에게 충성을 다하는 유일한 선수와 함께. 영화에는 많은 축구 액션이 없지만, NFL에서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작은 시선은 주목할 만하다.

임씨를 대신하여 게이머가 필요한 대학을 발굴하기 위한 연구 연구로 임씨는 개인적으로 이 대학만큼 팔리지 않았지만, 그것에 대해 욕하는 사람들이 많다.그래서 나는 내가 그것을 포함시킬 것이라고 믿었다.

게다가, 코치들은 여러분이 진격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일찍 그들에게 자신을 노출시킬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4학년 때 여러분이 (희망적으로) 이룬 진보를 볼 때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아버지나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주든, 은색 커프링크는 최고의 대안으로 작용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대가를 치르게 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돈을 뿌릴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러한 귀중한 소유권으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빠른 그 작은 사람을 보자. 그는 365만 쪼그리고 앉는다. 그러나 그는 체중이 180 헤스의 두 배나 나가는 반면, 바의 무게 면에서는 큰 남자만큼 강하지 않지만, 그는 큰 남자보다 체중과 관련하여 더 많은 체중을 들어올린다.

언제, 얼마나 많은지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특히 그룹과 함께 하는 훈련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 같은 옵션은 사전 리프트 옵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