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EO 및 제휴 마케팅 협력

SEO 및 제휴 마케팅 함께 작동 한 위치에서 성공하면 다른 위치에서 성공을 달성하십시오 자신을 홍보 할 때, 이것이 당신이 SEO 노력을 연습하려는 이유입니다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이 사용하는 각 제품에 대한 당신이 원하는 키워드뿐만 아니라 당신이 일반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지고 싶은 키워드를 파악하십시오 다음 사이트에 할 수있는 한 많은 키워드로 수행하고 당신이 예비 시작에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생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컨대 대다수의 사람들은 단순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쉽게 탈출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일은 수행하고 읽는 것입니다. 그렇게한다면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사이트에 가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가 소요됩니다. 트래픽을 얻고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은 시간과 현금 광고 및 SEO 방법을 수행 손실 트래픽을 헌신적 인 방문자로 전환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이 가지고있을 수있는 뉴스 레터 또는 다른 특정 제안을 시장 팝업을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 프리젠 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미래의 참조를 위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

Perk 제안 # 1 : 커미션 지불이 가장 많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은 제휴 마케팅 경험이 많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합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진리에 대 한 모든 수학에 대 한 이해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서 숫자를 찾아야 하 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알고 리드 당 비용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 당신이 해야)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려면, 당신은 그 수학을 이해 하 고 당신의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숫자 작업은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작동 방식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사가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수한 시스템을 갖춘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제휴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지 않아도됩니다. 끈기가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진정으로 기본입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자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리는 사람들에게 속지 마십시오.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제공하는 여러 유형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에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이 포함되어 있지만 항상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치는 하나 또는 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하며 가능한 한 테스트 된 비즈니스 디자인 및 전략을 준수해야합니다. 좋은 제휴 품목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애비뉴 제휴 접근법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 작동 방식을 배우고 시스템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사가 실제로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시스템과 좋은 지불금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수퍼 제휴사입니다.

특정 틈새 제휴 마케팅에서 실제로 자신을 확립하고 훌륭한 소비자 기반을 확보했다면 다양하고 뚜렷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있는 틈새 시장의 다른 요소를 고려하기 시작하십시오. 이제 일부 고객이 있으므로이 새롭고 다른 경사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마케 오피사이트 팅 제휴 항목, 항상 잠재적 인 구매자에서 이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수많은 기술을 활용하여 또는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개인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는 것을 개인에게 알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