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의 돈으로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당신 자신을 더 높은 곳으로 되돌리기 위해서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돈으로 측정 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자신을 더 높은 머리로 되돌리기 위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저축 예금은 1 %의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1 %에서 72 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주식 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 %를 반환했으며, 몇 년 동안 약간의 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그것은 부를 쌓을 것입니다 –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편안한 은퇴를 원할 것입니다 –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려고해야하는 이유!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의 전체 수를 구입하여 주식을 구입합니다. 실제 가격에 곱한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 1252 주식 중 3 주를 사서 $ 3756을 셸 아웃합니다.

대부분의 계약서가 작성되지 않은 당신의 친근한 부동산 중개업자의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집는 것은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제공한다.

2 단계를 수행하고 2 ~ 3 단계를 차감하십시오. 부정적인 현금 흐름이있는 경우 지출 흐름을 규제하기위한 예산을 작성하고이를 엄격하게 준수하여 투자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금액이 양수이면 준비가되었습니다.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비상 생활비를 위해 일정 금액을 저축해야합니다.

마지막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인덱스 펀드의 경우에도 적어도 하나의 단점이 있습니다.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상호 반죽으로 시간 지연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업계가 파산하고 도약하는 경우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마감 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항상 INSTANT 유동성이 있습니다. 그것을 꿈꾸는 것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장기 투자자들을 시험하는 것을 전제로 하고 서둘러서 변화를 주는 경우는 거의 없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고객이 조기에 주식을 보유하고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저렴하고 높은 것을 예측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강세 시장에서 더 많은 수입을 얻습니다.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성공을 실현할 때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타이거가 골프를 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웹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절차를 만들어야 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단계를 통해 개념을 개선해야 한다.

나는 돈과 시간을 벌기 위해 시간을 내야 한다.

나보다 먼저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는 오만함 없이 말이다. 내가 갈망하는 성공은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좋은 할인 기간 동안 휴식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점심 시간, 판매의 마지막 날과 함께 오늘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있는 것을 잡아 당기고 좋은 유치권을 코앞에서 낚아 채십시오 빙본 수수료 또한, 시간이 중요합니다 점원에게 더 높게 올라가고 더 많은 유치권을 판매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투자자는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최종적으로 모든 개인을 살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 날의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10과 관련된 9번은 당신을 최대 퍼센트의 이자로 카운터 너머로 팔 것이다.골드 소유권은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해야 할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시한다.

나의 세미나와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을 투자 접근법으로 밀어 넣고 투자 습관 연구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한 핵심을 향해 노력한다.

“부적절하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한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고 있고 지금 당장 확인해야하는 경우,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GM 동부 표준시 4:00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INSTANT 유동성이 필요할 때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현금을 펀드에 투자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사실 큰 문제가 아니다. 그러나 장기 투자자들은 서두르지 않고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당신의 투자 사치를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발전 같은 것을 하는가? 이 생각을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은 밤에 숙면을 취할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방치가 감소하고 아연이 개선되기 전에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이 소요된다는 것을 알고? 아니면 그게 너한테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