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사기가 꺾이고 있어

그것의 사기를 꺾는 것 그것은 당신의 영감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거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봤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무언가가 잘 작동하는 경우 누군가는 새로운 도전 후 밤새 떠나서 바보가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평판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에 적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부 중심의 웹 사이트는 트래픽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혜택을받지 못하며 내부에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이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어려움 수준이 될 것입니다. 왜 시작할 때 자신을 통해 생각함으로써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습니까? 이러한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시장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귀하가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일부에 가입 한 후, 달성 가능한 다음 귀하가 공유 할 나열된 제품 유형을 조사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이 지불 할 금액과 잔여 물인지 또는 다른지 여부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신용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신용 수제 카드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웹 페이지를 설계 할 것입니다 그들은이 신용 카드 회사의 국가 운영 웹 사이트에 웹 사이트를 링크 할 수있는 자격이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에 관한 품질로 고객을 유혹함으로써 가능한 클라이언트는 배너 광고 또는 링크를 선택합니다 등록하기 위해 귀하의 공식 사이트에 대한 생각

당신이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에 가입하기 전에, 몇 가지 함정 개발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처음에는 상인이 제휴 웹 사이트에 알리지 않고 자신의 사업을 종료 한 경우가있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수익과 관련하여 만들 수있는 것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 제품의 평균 주문 가치는 평균 $ 100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이 높은 제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약품은 비교적 쉽게 팔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입니다 효율적인 PPC 서비스는 클릭당 Google Pay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올바른 구매를하면 높은 사이트 방문자를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HTML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블로그가있을 때, 당신은 최소한, 간단한 변경 사항을 생성하고 변경 사항을 업로드해야합니다.이 사이트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최근에 새로운 전문가가 설계되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대답해야하는 질문은, 당신은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을 얻을 수있는 간단한 변경을 시작하는 디자이너를 기다려야합니까?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질 수있을 때 비즈니스의 매우 수익성있는 형태가된다 적시에, 관련,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귀하의 사이트이 콘텐츠는 기사의 종류에 남아있을 수있다,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사람들과의 인터뷰, 또는 어떤 남자와 여자가 돌아올 도움을 원하는지

만약 어떤 것이 개인에게 잘 작동한다면, 새로운 것을 계속해서 남겨두어서 바보가 되지 마라. 나는 네가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야채는 항상 실험하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조화로운 균형이 있다.

내가 제공하는 가장 유용한 조언은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모든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사 마케팅 나는 이것을 쓰는 것을 즐긴다. 나는 그들에 관한 적어도 네 권의 전자 책을 읽고 그것에 대한 한 가지 과정을 수강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오피 1 달러를 벌고, 그 다음에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100 달러를 벌고, 그 다음에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1,000 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말 그대로, 당신이 제휴하는 상품의 INFINITE 번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고객에게 추천하는 효율적인 제품 (품질의 용어로) 샷 픽을 호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