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 안에 있는 수익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단지 당신의 상환은 어떠한가? 더 나은 방법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간인가?

다행히도, 당신의 현재 수백 가지 변형은 산업에서 사용하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을 고려하여 다른 사람보다 선택해야하는 방법 중 일부 – 개인적으로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그것은 개인 부동산 투자 수업을 위한 기간일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긍정적 인 것은 곧 그들이 여러 임대 부동산을 단순히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뒤집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은 먼저 수동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작성한 다음 타이밍이 완벽 할 때 소비합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어떤 이득도 모르기 때문에 매년 고심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상승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게다가, 그것이 단순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당 신의 담보 대출에 대한 어떤 경험이 10파운드가 넘는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수년 후에 판매 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이 투자 옵션은 너무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습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기간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처음 구매자를 유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에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그들 모두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뚱뚱한 손실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변경하면, 당신은 확실히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 할 것입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유치하고 더 많은 거래를 닫을 것입니다 – 경제에 관계없이

아니면 재산을 상속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사람들의 시선이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판매 만기 조항을 행사하는 것과는 반대로 다른 방향으로 돌릴 수 있다.

(알다시피,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곳에서 부동산을 공매도하고 있던 그 판매자들은 대단한가?)이자율이 10-11 %로 급등하면 대출 기관이 65 %의 이메일을 지불하기 위해 자신의 방법을 사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합니다.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아파트를 구입하는 100 가지 방법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동기를 부여받은 셀러가 끊임없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실제 개인을 사는 데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 일수록 부동산 비용이 높을수록 이익이 높습니다. $ 250,000에 판매 된 주택을 고려하십시오. 시장이 좋으면 가치가 약 10 배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가 수동 급여 수표로 $ 25,000를 벌었 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자신의 주택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주택 담보 대출을 제공하거나 엄청난 액수의 미화를 축적하여 자금을 조달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현실에서 자신을 과소 평가합니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설득력 있는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항상 돈에 관한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중요한 부분이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 주위에 줄을 서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위대한 일이 실제로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결코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입니까?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과 싸우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 안에 긍정적으로 있다 이것은 단순히 우리가 알고 있는 삶과 관련된 끔찍한 일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밀고, 운전하고, 성공하는 것을 예리하게 유지해야 한다.

한 번에 하루를 가득 채운다. 당신이 돌아오는 것을 막기 위해 약간의 후퇴만 허용하지 말라. 당신은 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한 것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할 수 있다!

그래서, 제품을 고치는 방법에 대한 팁? 쉬운 나는 단지 편지의 끝 부분 (서명과 PS 전에) 옆에 추가했다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을 이용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부동산 가치 상승은 정확한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성장할 때 일어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