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 때문에 존재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로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를 위해,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진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미 그것을 겪었고 부동산과 관련된 개인의 위험은 검색 엔진 최적화 gainesville에서 실제 정보가 부족하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숙제를 잘 수행했다면 거래를 두려워 할 이유가 없습니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 시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하는 것일까?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캠핑할 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주는 시스템이었을지도 몰라.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조사하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불러.

귀하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흥미로운 부동산 중개인이되는 또 다른 열쇠입니다. 귀하의 지역의 전문가는 귀하에게 가장 좋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 있는지 추적하십시오. 엠큐브스퀘어 일반적으로 Billings Montana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적인 시장에 있습니다. Billings Montana는 다른 시장이 처리 한 흥망 성쇠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약간의 하향 추세와 같은 것을 알아 차리고 있다고 말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시간 주택 구매자 신용은 단지 조금 더 감소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1 마일 떨어진 동일한 신발 집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흥분했습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대출을 기꺼이 (캐리) 소유하려고했습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재활원 운영비로 약 2만 5 천 달러의 필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개인은 지역 시장 내부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임대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영양가 있는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오게 된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순이익을 극대화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이 필요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진짜가되자 아무도 확실히 당신에게 자신의 집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휴대 전화 통화를하는 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아파트에서 나가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부동산을 가지고 돈이 걸릴 것입니다, 심지어 이것은 단지 $ 10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한 번은 돈이 필요없는 자습서에 가입하고 첫 번째 질문을 확인했을 때 우리는 한 달에 $ 300을 커밋 할 수 있었습니까? 광고와 마케팅을 위하여!돈 한 푼 없다는 건 말도 안 돼

그러나, a는 부동산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008 화폐를 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업계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향상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잃어버린 throughOREal Estate는 실제로 풍부한 빠른 레이아웃을 얻습니다 그러나 원칙을 배우고 두 가지를 모두 실행하면 디자이너의 꿈과 계획을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체중 감량 벨트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와 함께, 항상 B의 청사진이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확장

내가 접촉하는 많은 개인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진지하고, 새로운 wii 콘솔은 착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학습 기간으로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계획 정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 인치이며 단위로 생활하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취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소유자 점유 금융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판매할 집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 광고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판매할 경우 문제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수동으로 처리합니다. 전화로 전화하고, 집집마다 전화하고,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에 대해 문의하는 것에 비하면, 우리는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