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사지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 부족이다.

고개를 숙이고 낮은 프로그램을 유지하라. 관심 부족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오만함의 표시로 인식한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하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친다.

이것은 대 7 때문에 관계입니다 – 선물이 당신에게 제공되지만, 그것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공익을위한 것입니다. 즉, 선물을 행사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몸에서 봉사하는 방식입니다. 누군가는 선물이 즐거움이 아니라 취업을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 머리 몸 참된 축복 외에도 추종자는 사실에 대한기도, 긍정 및 명상을위한 시간을 전형적인 일상으로 삼아야합니다. 추종자의 마음은 그리스도의 마음이 나타나는 하나님에 대한 지식과 지식으로 너무 포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이 마음이 나타나면 몸은 완전한 신성함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심리적 변화가 일어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추종자가 얼마나 극도로 사실에 전념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의 지혜를 듣고, 조언을 따르고, 필요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받는 것입니다.이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 인 불편 함과 내 몸의 말을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몸의 지식을 기반으로 내 삶을 살기위한 나의 투쟁을 상기합니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이해는 안 되지만 이해는 돼. 그 경험에 감사해.

그러므로 기억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청소합니다 – 실제로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많은 독성 물질이 단순히 너무 많은 독성 물질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계는, 와우, 우리는 모든 곳에 많은 오염물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명심해라.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오염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을 증가시키는 오염물질들.

남성은 일반적으로 18 ~ 25 %의 시리즈에서 체지방이 있어야합니다 25 %를 초과하면 과체중에 대해 생각됩니다 여성의 정규 범위는 약 25 ~ 31 %입니다 체중 문제를 피하기 위해 31 %를 초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상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운동 선수 또는 다른 개인은 다양한 전형적인 다양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가 현실적이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전형적인 비율을 알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당신의 파트너 제스처를 조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명한 저자 인 데일 카네기 (Dale Carnegie)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입니다. 그래서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신체 언어에 포함되지 않지만 전반적인 신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격에 호소력을줍니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그리고 필요한) 것을 알아차린 물건에서 물건으로 서두르는 데 지쳤다. 서로 다른 업무와 방문 사이에서 위엄 있게 숨을 쉬고 이동할 수 있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얼마나 어렵고 효율적인지에 대해 질문하면 15 분 동안 시도하고 세트 사이에서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몸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이전에는 결코 없었던 것처럼!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힘과 내구력을 만드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 당신의 몸이 이전에 결코 없었던 것처럼 장벽을 밀고있을 때; 당신이 결코 전에와 같이 성장할 요소를 제공 할 때!

당신의 몸의 90 %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하는 꽤 확실한 것입니다 물없이 당신의 몸을 유지 독성 물질을 청소합니다, 당신은 사라질 것입니다 물론 청량 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세포에서 개발을 기다리고 달콤한 지방의 많은 가득 그래서,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설탕 지방 대신 물로 세포를 채우십시오

당신은 또한 약간의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자 할 수도 있습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귀하의 귀중한 피부를 통해 손과 몸의 움직임을 효율적으로 활공합니다.

3 일째 : 음식을 5일 전에 준비해야하거나 매일 저녁에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2 ~ 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5일 동안한 요리사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냉동실에 음식을 1인샵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매일 밤 요리하는 전문가에게 경고하십시오. 실용적이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어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당신은 당신이 진행하면서 날씬해지는 것이 더 어렵고 느려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를 때 당신의 몸은 점점 더 적은 ca를 견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