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구매가 정말 살인적인 내용을 쓰는데 평일 중 몇 시간이 걸렸다고 상상해 보라.

구매가 정말 살인적인 작은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이 걸렸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블로깅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와 같은 이동 가능성을 포함하는 관련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잡지 및 웹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마시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유사한 과학입니다 SEO &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킹은 이제 손을 잡고 당신의 손을 잡을 수 없습니다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두에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한 귀하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필수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웹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이용할 수있는 방법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 할 수없는 경우 항상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것이 왜 일어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그녀의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형편없는 대담함이다. 당신은 다른 것들을 과장하고, 과장하고, 과장해야 한다.

신선하고 긍정적인 것을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와 믿음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감정을 허락받는다. 그러나 사람들은 사기꾼들에게 와서 당신이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강의할 수 없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웹에서 더 많은 소셜 사이트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모든 유용성을 짜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괴물을 공개하기 전에 일반 모터 (GM)는 2011 년 Facebook 광고에 1,0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에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한 적이 없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Build It and theyre going to Come Well”이라는 베스트셀러 문구를 만들었는데,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할 때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다. 그것이 할리우드 망상이라는 것을 오피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그것에 적응될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에는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다음 주에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을 제공하고 자신의 존재를 유지하십시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회사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영향력을 알아 차리고 차이점에서 행동을 유도 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하여 영향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적합합니다. 더 높은 Kl을 얻기위한 최상의 전략 아웃 점수는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대상으로합니다. 좋은 Klout 점수는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작업이 작동하는지 알 수있는 방법 중 하나 일뿐입니다.

2010 년 여름에 지역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크게 알려진 지원 회사를 소유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 때 목표를 갖게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확실히 작은 것이 둔하다는 현실적인 말입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용량에 중점을 둡니다. 영향력 1000 플러스 사람들

당신이 당신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 전략으로 기능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착하는 방법으로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목표를 개발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교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다르며 각각 혁신적입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 할 것입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할 일에 콘텐츠를 게시와 함께, 그것은 정말 몇 가지 간단한 교훈을 따르기가 어렵습니까?

SNS 마케팅을 확실히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서는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거의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직접 노출이 가능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Web multiple0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검색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하는 SNS 또는 Sitios web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