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지며, 상단 패널은 연락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용 내장 및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 용 하단 패널에 할당됩니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용 내장 패널,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하단 패널로 할당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다.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는 경우를 기억해야 합니다.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케팅 SNS 마케팅을 위한 올바른 종류의 팁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실패로 끝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관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의사 소통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을 향한 한 걸음입니 http://sns-pro.net 다.) 그럼,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시작하기 전에 발과 관련된 자신의 발 차기를 시작하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 전략에 전념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고, 관련성이 있으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귀하의 우선 순위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있다면 검증 된 인터넷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귀하의 캠페인을 위해

만약 당신이 개발한 구조화된 방법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포스트에 적은 비용으로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당신은 24시간 간격으로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어를 생성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조언을 따르면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당신이 만든 게시물 콘텐츠를 사용하여 페이스 북에 목표하는 경우, 다른 사람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에 의해 가치있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사이트 링크를 선택하는 엄청난 좋은 이유를주지 않고 페이스 북에 웹 사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가능한 한 기본적으로 블로그에 가입을 만든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있는 장소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대신, 그것을 보이는 지점에 배치하여 쉽게 팔로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행성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신속하게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엄격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갈 수있는 것으로 성장하십시오 당신이 개발 한 계획된 방법, 그것을 착수하십시오!우수한 학생을 고용하십시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귀하의 게시물에 입력 마케팅 전문가로서 행사 당 약 8 ~ 20 명의 새로운 추종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정확하게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는한 우리가 끊임없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동일한 스팸이 발생하는 것을보고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올바른 방법을 찾을 때, 그것은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떠나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형태의 제목에 집중해야합니다.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교육하십시오. 방문자가 더 많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정보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지구를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는 단지 저스틴을 위해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습니다. 이제 전문가가 되어 SNS 마케팅이 약 6-9 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돌아 오는 것을 보는 것을 시작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정말로 헤어졌고 나는 잘못된 의사 소통으로 위쪽으로 분필합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작동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는 수백만 개의 프리젠 테이션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은이 Slideshare로 끝이 없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려고 할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은 매우 공개적이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은 게시된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아무도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조직을 위해 웹 2 0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더 공개되는 것보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하며 정기적으로 결과를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 Wonderful Social Sites Are Yow Will Disc (멋진 소셜 사이트들은 당신이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