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비탈의 빈곤이 얼마나 될 수 있는지를 지적했다.

Shipler는 또한 어떤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 공인중개사 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보통 아무런 혜택도 없거나 매우 가난한 것을 의미한다.

보통 건강과 치아 문제가 반드시 그 사람을 위해 발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자녀들에게도 발전한다.

그들은 종종 아주 뜨거웠던 낡은 차를 운전하고, 타이어와 서비스를 위한 돈을 감당할 수 없다. 그들은 긴급 자금이나 저축이 없다. 입에서 입으로, 7주까지 입으로 된다. 그게 네가 혼자서 원하는 존재야? 생각해봐. 물건들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이 시점까지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면 어떻게 새로운 목표가 될 수 있을까? 아직 자신과 함께 전달하려고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부끄러움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다른 과목을 듣는 것은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을 더 시장성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과목별 강좌를 들어야 한다.

대학 운동 경기는 불가능합니다 때로는 하루가 끝날 때 당신은 공부하는 것처럼 피곤하거나 어쩌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없는 플레이어를위한 몇 가지 종류의 학습 테이블이 될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24 시간마다 수행하는 사무실 공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으로오고가는 긴 통근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 사람들이 수행하고 싶어하는 마지막 일은 더 많은 일을하는 여분의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일하는 인터넷 시장 긴장을 풀기 위해, 아마도 맥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W notV를 관찰한 다음 그것을 하루라고 부른다. 중요한 차이는 매달 돈을 받고 있고, 대학 야구 선수들은 돈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수년에 걸쳐, 보험 제공자는 논쟁의 유지 될 수있는 많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평생 이상의 숫자 교육 대학에 항상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특정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요인을 검토해야합니다

그러나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있어 어려운 점은 즐거운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사업에 대한 터무니없는 스윙에서 영향을받지 않도록 그 돈을 투자 할 대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은행, 자동차 산업, 하이테크 제조 등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Id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는 산업의 미래 전망을 신중하게 검토하십시오. 이러한 산업 자체는 훌륭한 산업이지만 산업이 통합되거나 축소되는 동안 조직을 피해야합니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직업을 디지털화하고 아웃소싱 할 수있는 산업을 피하십시오. 건강 관리, 공학, 프로그래밍 및 건설 관련 주제 분야의 교수와 경험 많은 전문가에게 말하기, 당신이 피해야하는 분야에서 이동해야하는 방법을 보려면 대부분의 대학생 운동 선수는 거의 대학 학위를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유는 운동뿐만 아니라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잘해야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커서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무언가가 교육 될 수 있습니다 대학 코치는 다른 이유로 다른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그 선수 가이드가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우승하는 것처럼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업에 대한 이야기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재정적 인 상황에 의해보고 된대로 수여됩니다 재정적 인 필요가있는 경우 대학 보조금이 수여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부유 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있는 시나리오에서는 보조금을받는 데 필요한 팁이 전달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을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재정적 인 필요가있는 학생이 한 명 이상있을 것이며이 시점에 대학 보조금 거래자가 제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즐거운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의 급격한 변동에 영향을받지 않는 방식으로 그 돈을 투자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항상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학사 학위의 상단에 여분의 크레딧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또는 두 학사 수준을 얻고 마스터 자격을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십시오.이는 한 번에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 될 수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보너스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생들이 기대하는 가족 기여도, 가격 출석, 학생 등록 상태, 공부하는 사람이 1년 내내 출석하는지 또는 더 적은 수의

정기적 인 저축을 자녀 학교 기금에 넣으십시오. 매달, 봉급에서 일정 금액의 돈을 어린이 대학 교육 대학 기금에 넣어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설정된 모든 사람들이 확실한 플러스 또는 돈 인센티브를 받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