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표시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대단히 완료되었습니다.이 폴더를 클릭하면 WP-Content 폴더가 열리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 폴더는 WP-CONT 아래에 바로 표시됩니다. 방금 눌렀던 ENT 폴더 계속해서 플러그인 폴더를 누르세요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했던 2개의 파일을 복사하는 곳입니다 계속해서 저장했던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하세요 이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할 때 강조 표시된 플러그인 폴더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한다는 전체 아이디어를 능가합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완전히 무료입니다; 지식은 당신을 위해 운이 좋고 무료입니다, WordPress도 무료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WordPress 사이트를 확인하고 WordPress의 현재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기억, 그것은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웹에 설정됩니다. 호스트, 그리고 나는 웹 호스트가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 쪽으로 건너가 New Setup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플랫폼 실적을 고려할 때 Blogger는 많은 개인이 신뢰할 수있는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무료라는 현실을 제외하고는 많은 사람들이 제휴 랜딩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블로그를 볼 때 블로그 작성자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전공에 대해 생각합니다.

이미지 디렉토리에는 두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습니다 : kubrickbg-ltr jpg 및 kubrickbg-rtl jpg (위임된 오른쪽 및 오른쪽에서 왼쪽)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합니다.이 플러그인은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 플러그인 링크에 있습니다.각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개별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 사이트를 보존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간단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짧은 기사(일반적으로 기사로 이해됨)를 제출하여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선택한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나는 항상 Web Explorer에서 내 테마를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모양 도구를 사용하여 IEU에서 404 페이지를 검사하지는 않습니다. 위에 설명 된 레이아웃 상단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했습니다.이 직사각형 모양을 레이아웃 상단에 배치하고 슬라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헤더 그래픽 이렇게 하기 전에, 나는 스트로크와 채우기를 비활성화했다.

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우리는 다음 키워드를 시도하고 대상으로합니다; 배스 낚시 기술, 배스 낚시 홈페이지, 배스 총판구인구직 낚시 보고서, 배스 낚시 팁

WordPress Dot ORG 대안은 소리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수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주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수행합니다. 호스트에 Fantastico가 있다면 (그러나 최신 변형을 사용하여 검사해야 함), 일반적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프로세스가 훌륭한 정보로 논의되는 정말 훌륭한 비디오로 안내합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옵션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내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웹 사이트를 보존 한 경우 장애물이되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데 익숙하지 않더라도 WordPress에는 유명한 5 분 설치가 있으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블로그 작성자 계정이있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Blogger 계정에서 애드 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의 모든 요소를 다음과 같이 구성 할 수 있으므로 소비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