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원제 : THE HORIZONS

OExpand The Horizons – 음식 서비스는 파티를 더 즐겁게하기 위해 전반적인 주제에 부합하는 꽃의 감동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설정을 위한 특별한 꽃에 대해 다른 것을 발견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각 결혼식은 굉장합니다. 도착하기 전에 부부와 이야기하고 그들의 과정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힌두교 결혼식에서 사진 작가는 순간을 포착하기 때문에 그 순간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게으름을 피울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결혼식에서 함께 모이고 이 즐거운 행사들은 아마도 모든 프릴과 함께 당신의 현란한 날을 갈망하는 비싼 5월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가격대를 넘어선다. 당신은 비용에 정통한 방법들을 가능한 한 적게 투자해야 할 것이다.

OThink Distinctive 아름답고 화려한 꽃들도 드레스를 장식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귀여운 작은 꽃봉오리는 팔찌처럼 손목에 매달리도록 제조될 수도 있고, 심지어 신부 샤포에 사랑스러운 끈으로 사용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왕자 Charming에게 충고하고, 동화 같은 결혼식과 파티를 보자고? 큰 흰색 코치를 고용하여 당신의 장소에서 당신을 개발하고, 양초, 태피터, 꽃과 진정한 마법으로 방을 장식하십시오. 아름다운 공주 드레스를 입고 통로를 걸어 내려와 사람들 안에있는 어린 소녀의 실제 꿈을 실현하십시오.

결혼 생활은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가능성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빨간색은 대담한 성격으로 최고의 선택입니다. 빨간색 웨딩 드레스는 이러한 종류의 뒤에 상징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행운과 기쁨을 의미합니다. 아시아에서는 행복, 번영 및 행운을 상징합니다. 유럽에서는 권력, 열정, 정욕 및 사랑을 상징하기 위해 빨간색은 관능과 여성의 육성 자질을 상징합니다. 미용상의 이유와 관련된 그들의 선택입니다.이 가운은 결혼식 날에 활기차고 따뜻한 색으로 빛나고 플레이어는 빨간색 선물로 우아하게 보입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있는 가장 완벽한 드레스를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 할 가능성이 있지만 비용이 집계되기 때문에 모든 액세서리를 특징으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주의하지 않으면 의식 드레스보다 더 많은 작은 필수품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이 신발은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혼식을 위해 다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다시 구입하십시오 사진은 보석,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이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같은 것은 당신의 베일을 위해 가고 있지만 좋은 옷을 입을 계획 인 또 다른 항목입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친구들로부터 우리 행성에이 제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준 공식 결혼식에서의 장식은 정교한 결혼식에서의 장식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은색 테두리, 유선형 크리스탈 및 클래식 테이블 리넨이있는 매우 호화로운 중국이 아닙니다. 정식 결혼식을 하는 같은 꽃들은 당신의 반정식 피로연에는 예쁘겠지만, 그들은 더 간단하게 배열되는 경향이 있다.

수국이나 라눈쿨루스 같은 덜 화려한 꽃들은 심지어 당신의 중심부에 소개될 수 있다.

저녁 방송 코엑스웨딩박람회 국이나 가족 스타일의 서비스는 반응에 매우 좋을 것이다.

양식화된 글씨를 사용하거나 커플 이니셜의 모노그램을 소개하는 서예는 특히 겨울 시즌 활동을 통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이 모노그램은 초대장, 양초, 결혼식 호의, 식기류, 테이블 냅킨, 통로 주자를 표시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유명 인사들에게 언론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것을 이해하지 않고 신속하게 결혼 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두 스타는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였습니다. 가장 초기의 무성 영화 연예인 중 한 명인 크로스비는 결혼식 당일 오전 9시에 면허를 취득 했으므로 기자들은 결혼식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결혼식이 일어났습니다. 나머지는 할리우드에서 탈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정신 분열 그녀와 그녀의 남자 친구는 실제로 목장에서 그와 시간을 보내기 전에 결혼해야 한다고 결정했기 때문에 그 순간에 박차를 가했다.

당신의 수당과 당신의 손님 항목을 설정 예산은 항상 어떤 활동을 계획 할 때 기록에 처음이다 예산은 협박 할 수 있지만, 계획을 유지 전체 비용의 많은 해변 큰 이벤트로 적게가는 것입니다 당신의 손님 목록의 크기는 당신의 계획에 똑같이 중요합니다 합리적인 인물을위한 이국적인, 바람이 휩쓸고있는 섬에 관해서 친구와 가족의 겸손한 파티를 기꺼이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매체에 소유하는 경우 큰 규모의 손님 명단, 더 쉬운 여행을 위해 해안선의 더 많은 지역 공동을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을에 있는 지역 대학을 통해 당신의 웨딩 케이크 슬럼버를 굽는 친구를 개발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가? 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알아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