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보통 돈과 예산에 능숙했는데, 그것이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찾아야 했는가?

보통 돈과 예산에 능숙했던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찾아야 했는가, 그리고 개인은 어느 정도 쓸모가 없었는가, 무엇이 당신을 개조하게 만들었는가?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대한 공동 서명에 관한 것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찾는 것은 현재 신용 보고서와 함께 카드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돈을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지출 할 수있는 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빠른 재건을 시작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어려운 작업이 필요하지만 카드와 연결하는 것이 당신의 요구를 재건하기위한 단계 행성 올바른 방향 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등급이 필요하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든 자연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여기에 가장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자녀에게 카드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신용 카드를 구입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18 세가되어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불 신용 카드는 13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을 계정에 허용합니다.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하고자하는 매우 긍정적 일 때, 당신은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합니다. 균형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채워져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이미 닫힌 카드 회사와 함께 두 배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현금 반환에서 모든 것을 발견하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은 얼마나 많은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종종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많이 절약하고 가스에 대한 개월 평가를 찾기 위해 돈을 활용하거나 휴가를 취할 때 당신은 완료 할 수있는 기회를 유지하므로 환불 옵션이 들어올 수 있도록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집을 얻기 위해 우편으로 발송 된 체크 표시도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것은 저축을 원하는 사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상황은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입니다. 하나의 카드는 개인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적극적으로 얻고 싶습니다. 당신의 신용은 신발 상자에 집에 보관하고 고려하고 잊어 버리십시오. 두 번째 카드는 가스를 사거나 가스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탕이나 점심 스낵 또는 무언가와 같은 현미경 작업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빈번한 온라인 구매자 경우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를 허용하는 웹 사이트의 수백만 그래서 당신은 즉시 온라인 시장 장소를 통해 무엇이든을 구입합니다이 유형의 카드는 외부 통화를 사용하여 아무것도 구입할 수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 당신은 금융을 재건하기 위해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기록을 확인하지 않으므로 카드 만 신청하기 쉽습니다 또한 선불 신용 카드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기록을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카드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얻기 위해 가는 것을 확신한다면, 가스 파이프에 의해 발행된 카드를 구입하는 것은 가스 회사들이 그들의 고객들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이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돌아오는 것을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무료 가스에 의한 보상을 제공하고, 이에 따라 거래자들은 모든 구매에 대해 5%의 현금 반환을 제공한다.

그렇다면 척추를 사용하기 전에 개인이 균형을 유지할 가치가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소비자 신용 등급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결정하지 않기 때문에 현금인출한도 은행이 신용을 모두 수정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현명한 일은 당신이 이미 일하는 대출 회사와 상인 계정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스 신용 카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여러 신용 조사에 동의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작은 지역 은행 일지라도 은행 기록을 알고있는 은행과 좋은 계좌를 얻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많은 은행들이 중소기업을위한 옵션을 제공하고, 당신이 일하고 싶은 옵션을 줄이십시오.

선불 카드의 인기가 광범위하게 증가했습니다 특정 과거 소득 이러한 카드의 인기 상승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표준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경제적 독립성 조사 위험을 깨달았다는 단순한 사실에 주로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우리의 지갑 내부에 이러한 종류의 카드와 함께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선불 카드에 대한 귀하의 전통적인 플라스틱 카드에 대한 자격이없는 사람들; 선불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 기록이나 검토와 함께 그렇다면, 이 특정 연도를 기준으로 업계에서 배 선불 은행 플라스틱은 무엇인가?

공정한 보상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훌륭한 보상으로 신용 카드를 선택하면 정직한 제공 업체가되도록하십시오 대부분의 카드에는 높은 연회비가 있으며 고객이 얻을 수있는 보상에 대해 다른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분명히 높은 요금을 지불하는 완료로 보상이 무효화됩니다

그러니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