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대학 운동은 고통스럽다

대학 운동은 고통스럽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혹은 그들이 완전히 집중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이웃들에게 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일을 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은 오랜 시간 일하고, 집에서 긴 통근을 제공할 수 있다.

전문직 종사자들이 원하는 것은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이다. 긴장을 풀지 말고, 맥주 한 잔 마시고, 오늘이라고 불러.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에 대한 대가를 받고 있을 수도 있고, 대학 무도회 선 큐넷 수들도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연방 정부 무료 보조금의 표면에서, 학생들은 교육 대학이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일정량의 기관이 주, 대학, 공공기관, 민간 단체라는 이유만으로 다른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다.

그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위해 학교나 주와 함께.

대학 진로계획실의 사용 수준을 검토하고 직원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필요한지 점검하십시오. 연습이 가능한 한 많은 인터뷰를 통해 경력계획실을 사용하여 인터뷰를 얻는 것이 졸업 후 스스로 면접을 보려는 것보다 수년이 더 쉽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티켓이라고 하며 실제로는 절대적으로 그렇다. 하지만 재정적인 장소가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그 금액을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도전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그 돈을 쓰고 지위를 찾아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조직들이 충분한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찾아야 하지만, 또한 당신이 고용할 수 있는 교육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할 때, 당신은 대학 학위에 돈을 투자해야 한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비용을 지불할 만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면 그들은 사라졌지만, 그들이 여행을 하고 몇 년 동안 일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실제로 아무데도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일 때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남겨둘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가 들죠.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수년간 2만 달러를 버는 데, 수입이 25만 달러가 들 겁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에서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를 당신이 원한다면 참고하는 대로 자금을 조달하기로 선택한다.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작은 수익이 거의 너무 적다는 것이다. 특히 인플레이션에 대한 계산은 거의 너무 미흡할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과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많은 비용이 든다. 얼마나 더 많은 가치가 있는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양에 비해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을 갖춘 교사와 비교해서 돈을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년 전에 아파트를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지나면, 고급차는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예를 들어, 경제차는 트루리가 훨씬 더 비싸다. 큰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를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렇다 우리는 아이들이 매우 잘 알고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구매자들과의 관계에서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 자신감 있는 변화를 만들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 특히 우리가 그들이 지금 필요로 하는 목표가 없다면 어떻게 그들 스스로 즐기기를 바라는가? 아직 자기 자신과 함께 하고 싶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수치심은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안에 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만약 아기가 대학을 방문한다면, 당신은 이미 쌀값을 형편없이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마음과 관련이 있고 이웃에 가치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에 확신을 주었다.

투자 스로에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역량을 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