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해외야구(MLB)

2루수: 필라델피아의 체이스 어틀리()

2루수=필라델피아 체이스 어틀리(299, 9HR, 43타점)는 지난해 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등 공격적으로 필라델피아의 바위였다. 팬 애호가 크레이그 비기오(230, 3HR, 16타점)는 올 시즌 3000안타를 몰아치는 동안 아스트로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지만 어틀리 플로리다 댄 어글라(265, 11타점)를 추월할 수 있는 숫자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

HR, 33타점)은 11개의 딩거로 2루수를 모두 이끌며 환상적인 2학년 캠페인을 즐기고 있으며 42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LB 10 The Show에는 모든 단일 MLB 팀과 모든 Double-A 및 Triple-A 마이너 리그 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버전에는 다양한 레거시 (또는 황금색) 온라인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한다면 행크 아론 (Hank Aaron) 또는 베이브 루스 (Babe Ruth)를 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편파적 인 매치업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간단한 마이너 리그 팀을 상대로 전체 골든 팀을 시도하십시오!

일부 팬들에게는 게임을 사용하는 의식의 일부가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팀 중 적어도 하나의 기사를 구입합니다. mlb 동질적입니다. 적어도 당신은 팀 제한을 착용하고 싶습니다. 더 나쁜 팬을 위해서는 저지가 필요합니다. 또한 모자와 저지가 깔끔한 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유니폼을 위해 부분적으로 착용함으로써 팀을 지원하는 것이 실제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제한되지 않습니다. 팀 컬러링을 통해 게임과 쇼를 하다

Philadelphia Eagles NFL Jerseys NFL 75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07년 Philadelphia Eagles 팀 선수들은 모두 1932년 NFL 유니폼을 입었습니다.이 셔츠는 주로 노란색으로되어 있습니다. NFL 취미에 맞지 않습니다.

The Denver Nuggets NBA Jerseys Simple fact는 이전 NBA에서 가장 유명한 레인보우 저지 디자인 짙은 녹색 배경색 중 가슴 부분에 무지개를 넣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전향적인 것만큼 추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도 진출한 또 다른 팀이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가장 적은 득점을 허용한 팀 중 하나이다. 오클랜드는 평균 282점을 기록했고, 또한 37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다. 실제 272타수로

약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와 모랄레스 와 함께이 라인업을 유지하던 팝은 이제 모랄레스가 여전히 상처를 입고 DL에서 1 년을 시작하며,이 팀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누가 알고 있는지, 언제 그리고 언제 집에 올 수 있는지, 토리 헌터는 이 팀 전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는 크로포드가 농구중계 그를 도울 필요가 있었습니다. 두 번째베이스 맨 : Philadelphas Chase Utley (299, 9 HR, 43 RBI) 특히 지난해 최우수선수(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으로 출전 시간을 놓쳐 팬 애호가 크레이그 비기오(230, 3HR, 16타점)가 올 시즌 3000안타를 몰아치며 애스트로스를 통해 많은 지지를 받고 있지만 어틀리 플로리다의 댄 우글라(265, 11HR, 33타점)를 추월할 수 있는 작은 사업체는 거의 없다. 11개의 딩거를 가진 2루수 그리고 그것은 42점을 득점했다.

다음 중요한 원칙은 항상 유망한 선호하는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NFL, NBA, NHL 또는 MLB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이벤트에 베팅 할 때 연구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베팅 포럼이나 블로그를 사용하여 실제로 특정 스포츠에서 실현되는 추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스틱에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체하고 그 후에 조심해서 따라와요

mlb 개 옷은 당신에게 당신의 팀을 의무화하는 새로운 신선한 방법을 제시하지만, 왜 일반적으로 멈추는가? 당신은 또한 일치하는 개 목걸이와 가죽 끈을 구입하여 외모를 함께 잡아 당길 수 있습니다. 팀 이름이있는 일반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애완 동물에게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상쾌한 변화를 위해 두 가지 스타일을 모두 수집하십시오.

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서부팀에서도 이적하는 또 다른 팀이다. 애슬레틱스는 리그 최고의 득점팀 중 하나이지만 최소 실점을 허용했다. 오클랜드는 평균자책점 282점을 기록했고, 또한 37개의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다. 애슬레틱스의 가장 훌륭한 선발 투수는 트레버 카힐로 평균 6승 202점을 기록했다. 크리스프, 실제 272타수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 위 AL 동부) :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