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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귀하의 사이트에 배너를 넣고 며칠 후에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작동하지 않지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당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일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작업이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항상 실험의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모든 직업이 성공하리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끔찍한 제휴사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 오피아트 고 노력하는 날짜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끔찍한 것보다, 그리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올바른 항목을 선택해야합니다. 즉,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보증 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조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수학에 대 한 모든 것이 사실에 대 한 이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숫자를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은 판매 당 비용을 알고 리드 당 비용 (당신이 해야 하는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 당신은 그 수학을 이해 하 고 숫자를 만들 필요가 있다.

일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나의 좋은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알려준 평가에 대해 말해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 때문에,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 및 고객이 지불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 평가 디자인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

그러나 더 많은 것은 똑같은 일을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값 비싼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 된 친구가 나에게 공개 한 $ 15,000에 대한 월간 검색을 보았습니다.

오늘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입니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달러를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제휴사 사용을 홍보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것은 항목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에 아무도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없다. 아이템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해라!!!자신의 아이템을 꺼내는 것은 많은 사람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인을 위해 스타에게 다가 가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 큼 어렵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 당신은 응답을 필요로 하는 질문의 모든 유형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방법을 설정 하는지 정확 하 게 확실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 한 부분은 그냥 시작 하는 것입니다, 무언가를 시도 하 고 거기에서 변경 하 고 적응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 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원리 이해하기 : –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물건을 살 때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래서 스팸과 품질이 떨어지는 자료는이 온라인 회사에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제공되는 검색어에 처음 세 슬롯을 보유하고있는 사람 / 회사는 트래픽의 라이온스 점유율을 얻습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필수적입니다.

일부 개인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및 문제를 해결하는 간단한 검토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일부 개인은 하나의 게시물 또는 2를 설정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대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