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두 번째 접근법은 다이렉트 메일,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와 같은 여러 다른 매체를 통해 판매자에게 좋은 결과를 주거나 암시하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지향적 접근법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이렉트 메일,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와 같은 여러 다른 매체를 통해 판매자에게 좋은 결과를 주거나 암시하고, 판매자가 돌파구를 마련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중심 접근법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

간신히 충분한 돈 (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거대한 계약금을 창출하여 소비자가 실제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인 급여를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이것은 정말 비밀 무시 매니저가 당신이 인식하고 싶지 않은 부동산 투자 이익은 위치에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높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해 100 가지의 창의적인 것을 깨닫습니다.하지만 불충분한 광고 결과, 콜드 콜링,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견딜 수 있는 새로운 것입니다. 시장에 반쯤 동기를 부여한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있기 전에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쉽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멘토는 대출 상품을 단독으로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에 대한 충분한 이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수행하는 데 몇 시간 또는 일주일을 소비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975년에 미국의 실제 행성은 33,300달러였을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수학을 선택하면 20 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종류에 관계없이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 필요합니다. 자산이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시간이 걸립니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수많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유리한 점을 명시하거나 암시하며 대개 응답이 필요하며 판매자가 앞으로 도약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를위한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이 핸드셋에는 귀하가 있을지 여부와 상관없이 작동하는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나는 계약자에게 보라고했고, 그 동안 나는 내 분석을 했다. Nice는 하위 부문 이었지만,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예상 $ 90,000 Amazing을 얻는다!

기하급수적인 수익 창출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어떠한 FREQUENCY의 이익을 창출하는가?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월경 주기가 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 청주산업단지 능한 사업 디자인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Fixer Uppers 이것들은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설치에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한 사람은? Ive는 픽서 어퍼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이 유형의 돈을 투입하는 데 지속적인 의사 결정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대부분이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매우 빠른, 그것은 쉽게 들리지만, 그들을 밖으로 시도 한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처벌해야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습니다. 개인의 필요는 노력의 일부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노력의 일부를 유지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트릭과 계획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간단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은 도매업자가 알고있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집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 숙제 실사 및 t에 대해 찾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