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당신의 미래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화상 영어 당신의 미래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성공의 길에서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전문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기여하는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있는 것을 보여줄 수있을 때까지 교육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어떤 종류의 돈을 실제로 저축하는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각 어린이를위한 4 년간의 수업료를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압도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 할 준비가되면 보조금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대학 교육으로 평가 될 가능성이있는 가치 상승 보장 자녀가 5 세가되었을 때 거의 모든 년 동안 대학 교육을 준비하면 17 세가되어 대학 진학에 대한 1 년간의 가치 평가를 충당 할 수 있습니다.

나) 만약 그 선수가 대학 교육을 위해 소비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아이들이 더 열심히 할 수도 있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받는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한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는 경향이 있다.

이제 당신은 고등 교육 대학에 $ 10,000 자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장학금을주는 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은 저기에있는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의 작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당신에게 선물 할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아마도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왜 큰 상 중 2 개 이상이 대학과 상담 할 수있을만큼 작은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까? 음, 이 모든 것은 대학을 얻기 위해 받을 수 있는 돈의 양뿐만 아니라 당신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온다. 그 작은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얻으면, 당신은 더 큰 커리큘럼들 중에서 대학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프로그램이라도 반드시 적용하도록 하라!

C)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할 때 그들은 첫 번째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 대 중반에 도달하면 책임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는 가치를 가르쳐야 합니다. 돈의 가치와 다음과 같은 수입을 얻는 노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자녀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대학 사업비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영감을 주고 예산을 잘 만든다면, 부채 상환을 향해 가고 있던 특정한 것은 대학 학자금으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학교에 재정을 충당하기 위해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없는 것보다 낫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포장 된 경기장을 배울 때, 어떤 사업이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회사를 시도 할 수 있습니까? 어떤 선진국에 대해 이야기 해왔던 것을 생각해 보라!지금 선수들을 위해 돈을 쓰세요, 제발!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배우지 않고 모든 것에 오지 않을 것이고, 직업이나 재정적인 회비 때문에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내가 보통 당신에게 말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다. 나중에는 없을지도 모른다.

회사 평점 평균을 갖는 것 외에도 고용주는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구입하려는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직업, 특히 특정 회사 또는 조직에서 전문직을 창출하는 직업에서만 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커스터드 스탠드 또는 주유소에서 일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다른 직업이 아니지만 수입을 제공 할 수는 있지만 앞으로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저축 금융은 매우 중요하며 일찍부터 일부 자금을 제쳐두고 시작하면 A 달러를 저축하는 것이별로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1 달러 복사보다 낫습니다!양질의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의 아들이나 딸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방문한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최소한의 가격으로 그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더 이상 많은 등록금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몇몇 사람들은 만족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은 가치 있는 어떤 계획에도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의 교육을 보장했다.

내가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배울 때, 어떤 사업이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 회사를 수행할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교육 대학 국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해야 해!현금 플레이어로 바꿔주세요!

건강한 목표를 얻는다면 얼마나 환상적인가? 아직 자신과 함께 무엇을 해야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에 대한 수치심이 열려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 합니까?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우리가 정말로 학교에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