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침(한의원)

두통, 치아 통증, 섬유근육통, 심지어 암 환자의 항암치료까지도 쉽게 완화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두통, 치아 통증, 섬유 근육통, 심지어 암 환자를위한 화학 요법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주로 몸의 통증과 통증에 사용되지만 최근에는 매우 다양한 의료 문제를 돕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신체 통증을 치료할 때 일반적으로 다른 치료법을 동반합니다.

목표는 정말로 그것을 건강한 에너지 평온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인체에서 300 개가 넘는 지압 점을 확인했습니다.이 점들은 모두 상호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침술에 대한 놀라운 점은 치료가 어디에 손상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신체의 다른 부분을 치료하면 부상당한 팔다리에 안도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Qi (또는 에너지)가 분산되어 자유롭게 순환하기 때문입니다. 반복적으로, 균형이 수리되는 것

누군가가 당신의 상담을받을 수있을 때, 당신은 항상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게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나쁜 것을 시작하는 실제 방법은 실제로 거기에서 그들은 당신의 병력, 가족 및 당신이 복용하고있는 약물에 관한 더 많은 질문을해야합니다, 플러스 그들은 또한 맥박의 빠른 검사뿐만 아니라 당신의 혀의 테스트를 포함하는 기본적인 신체 검사를 할 것입니다

신체 소유와 관련된 요점은 무엇인가? 침술 전문가는 많은 것을 목록으로 만들었다 입은 담배를 피울지도 모르는 사람을 위해 여기에 있다, 실제로 확실히 충동적인 먹는 사람이고 말을 많이 한다.

그들이 가득 차 있을 때 끊임없이 갉아먹거나 계속 먹는 사람들은 사실 소화기 계통이다. 폐는 음식 중독자들과 단것과 좋은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만약 물 보유가 문제라면, 그것의 내분비는 덕트리스를 위한 통제 시스템일 것이다. 난소는 부신과 함께 당신의 포인트 당신의 체중 증가가 사실 PMS 또는 폐경으로 인한 경우 비장은 호르몬 또는 설탕 불균형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만든다 신장은 신경, 호르몬 불균형의 희생자이며 물 보유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갑상선 문제는 신진 대사 속도가 느린 목적입니다

노화 방지 침술은 2 ~ 4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이 치료의 초기 비용은 1,500 달러이며, 매년 치료가 지속됩니다

요통을위한 침술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치료 후에 그는 불편 함이 더 완전하고 조금 더 오래 앉을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어떤 침술 클리닉이 당신에게 수많은 방문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다시 방문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어떻게 든 더 나아 졌는지를 발견했습니다. 세 번의 방문 후에 그의 불편 함이 크게 줄어들었고 골프 게임이 돌아 왔습니다. 다섯 번의 방문 후에 그는 여러 달 동안 그보다 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70대 후반에!

이 접근법의 단점은 근본 원인이 적절하게 취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동일한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통증 킬러를 주식으로 복용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긴 제목입니다. 신체는 약물에 익숙해 질 수 있고 저항력을 갖습니다. 이것은 불편 함을 의미합 WHO Collaborating Center 니다. 살인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덜 효과적입니다.

확실히 호르몬 문제라는 용어가 있을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호르몬을 분비하는 분비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르몬 불균형이 정확히 어떤 호르몬이 부족하거나 호르몬 불균형보다 훨씬 큰지에 따라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유방암과 난소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 또는 성인 당뇨병과 같은 다른 내분비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내 등이 전보다 더 심하게 긴장되고 나는 똑바로 설 수 없었다 요통을 경험 한 당신 중 누구라도 이것과 관련 될 수있을 것입니다 : 훨씬 더 조금 구부러져 걷고 내가 왼쪽 다리를 뻗을 때마다 신경을 꼬집어 통증을 유발하는 모든 단계를 겪었습니다. 그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엉덩이를 흔들고 발을 내딛는 것에 익숙해졌지만 실제로는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어떤 종류의 클라이언트를 보는 것은 약간 어색합니다. 일반적으로 의심의 희미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침술은 정확히 주류가 아닙니다). 고객은 종종 침술이 매우 잘 작동하는 어떤 종류의 약속에 당신을 가두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훌륭한 외과 의사조차도 본질적으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할 수있는 최선의 신체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새로운 고객에게 침술을 한 적이 있는지 물어봄으로써 내가 보통 가지고있는 것을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전에 uncture하고, 그들이하지 않은 경우, 기대를 관리하기위한 간단한 소개 브리핑을 제공하고, 문제가되지 않는 절차를 숙지하고,이 이상한 사람이 실제로 잘 될 사람인지를 알려주고, 때때로 그들을 찌르십시오.

일이나 사회적 일에 집중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집을 청소하거나 다양한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