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레스토랑

아마도 여러분은 지역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각각의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지역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각각의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인종 식당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명소 목록을 가지고 식사를 통해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을 것이다. 엔칠라다, 에스카르고, 볶음밥, 계란 롤, 덴마크 페이스트리, 카레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 근처의 도시나 마을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다른 민족 요리와 함께 제공된다. 만약 당신이 모든 대륙, 많은 개인들을 시도함으로써 요리를 시도하고 싶다면,

7 야채 랩 – 야채, 채식 치즈, 자주 견과류로 포장된 채식 랩은 잠재적으로 샐러드의 그릇과 함께 훌륭한 동반자가 된다. 채식주의 식당에서 채식주의 랩이 너무 유명해져서 일부 전통 식당들이 스스로 조리법을 훔쳤다.

음식비 – 음식비 – 음식 선물에 소비되는 전체 식당 판매의 비율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것은 당신이 음식 재고와 단순히 당신이 그 식사에 대해 판매업자들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를 추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음식을 팔고, 당신의 지역의 음식비를, 그리고 당신이 지역적으로 얼마나 많이 사는지에 따라 다르다. 스테이크하우스는 28%에서 30%의 범위에 있다.

정확히 30% 또는 증가해야 한다.

비스트로의 총 수익을 확인하기 위해 재고 및 식품 비용을 추적하십시오.

다른 식당들은 음식의 다른 측면을 제공한다.

다른 식당들은 중앙 Dc의 모든 도시와 마을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많은 절차에서 다르다.

우리는 그 에피타이저를 위해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우리의 메인 코스를 위해, 우리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즈 양파, 염소 치즈 피자였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트였다.

개틀린버그 10번지: 도넛 프라이어 여기 언급된 대부분의 개틀린버그 식당을 방문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도넛 프라이어에 잠깐 들른다. 갓 구운 도넛과 양조된 커피를 제공하는 작은 가게다. 매우 고객은 그 장소를 만족하지 못하고 떠난다.

미국이나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더 많은 장소들이 있다.

만약 많은 돈을 쓰지 않는다면, 이 숲의 당신 자신의 목에서 그 과정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차를 타고 여행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한꺼번에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을 한꺼번에 할 필요가 없다. 어떤 리스트도 반드시 가야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휴가나 3일간의 주말에 싱글을 확인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유명한 목적지에는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어떤 유명한 목적지가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골든 게이트 브리지 훨씬 더 겸손한 아이디어에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탕을 만드는 공장과 함께 태어난 의료 시설이 포함된다.

개틀린버그 8번지: 파크 쿡 파크 그릴은 오글레스의 개틀린버그 레스토랑 재산 명부의 일부다. 자매 설립과 마찬가지로,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 파크 그릴은 비교적 좋은 시간 동안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해 왔다. 메뉴는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에 속하는 것과도 꽤 일치한다.

Gastropubs라는 용어가 일어난 1990년이 되어서야 이루어졌다. 음식은 여러 고기 파이, 파스티, 푸딩, 생선, 칩, 핫 포트, 선케어 로스트, 쟁기 점심, 그리고 다른 일반적인 바 음식의 표준이다. 이 용어는 또한 버거와 칠리 같은 바로 들어오는 몇 안 되는 세계 음식들을 포함할 수 있다.

독수리가 문을 열 때까지 이것은 스트레스였다. 음식보다 더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 펍을 분리했다. 일반 부저 런던 식당과 함께 많은 가스트로푸브가 있으며, 새로운 회사들 사이에 숨겨진 너겟이 있다.

좋아, 이제 네가 뜨겁고 매운 음식을 먹을 생각을 하고 있으니, 라스 크루스에서 가장 좋은 멕시코 음식 안에서 어떤 것을 찾기 위해 확실히 결정하도록 내가 도와줄게!이 십자가에 실제 행성인 300여 개의 식당을 신청할 수 있다고 징징대는 건가? 그리고 멕시코인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 정확히 어떻게 가장 좋은 것을 찾을 수 있는지 아는가? 글쎄, 난 라스 크루스 개인에 살고 있었고, 많은 뜨거운 것들을 먹었어. 그래서 아마 내가 널 도와주지. 이건 단지 훌륭한 멕시코 식당들이랑 관련된 게 아니야. 아니, 네가 가장 잘 하는 걸 가질 거야. 그 엔칠라다, 타코, 심지어 그들의 칩과 살사까지. 만약 네가 여기 산다면, 이드는 개인적으로 네가 각각의 식당을 나가서 네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생각해내라고 제안해.

식당의 노동 비율은 항상 25%에서 35%이다.이 비율은 당신의 식당 스타일과 판매 패스트푸드점의 혼합에 따라 다르며,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의 25%만큼 낮은 인건비는 아마도 30%에서 35%의 인건비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식당들은 한 사람이 먹기에는 너무 큰 식사를 제공하므로, 이 특정한 특정한 이유로 과식하기 위해 행동한다.

이것을 피할 수 있는 어떤 식당들은 친구나 중요한 다른 식당과 함께 식사를 드러내거나, 식사의 절반을 가져가서 다음 날 점심을 먹는다. 여러분은 또한 구월동쓰리노 에피타이저를 비율로 낮추도록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