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져있는 메뉴에서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해서 클릭하여 사용자 정의 구조를 나타내는 곳에 상자를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기 때문입니다.

포인터 – 선택한 비즈니스를 읽으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찾아보십시오. 워드프레스 설치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정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그들은 훌륭한 클라이언트 서비스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료 도메인 또는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함께 무료 호스팅을 제공, 나는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조언 할 것 이다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도록, WordPress는 PHP로 이해 스크립팅 언어로 작성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호스팅을가지고, 그들은 실제로 당신에 게 파일을 게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FTP), 당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를 계속 구축해야 WordPress가 모든 콘텐츠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디렉토리에는 2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습니다 : kubrickbg-ltr jpg 및 kubrickbg-rtl jpg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래서, 나는 kubrickbgwidejpg의 두 복사본을 만들고 적절하게 레이블을 다시 지정했습니다.

Cashlinks Lite는 당신이 지정하는 모든 URL에 키워드 나 표현식을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하는 플러그인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기사를 작성하고, 평가를하고, 심지어 블로그에 신디케이트로 조직 된 기사를 자료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Cashlinks Lite는 짧은 기사의 하이퍼 링크 키워드에 코드를 자동으로 삽입합니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실제로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수집했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끝냈을 수도 있음).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가장 훌륭한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웹 사이트 https://partner-safe.net 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 WordPress에서 작동하도록하는 것을 의미하는 센터로서 WordPress에 대해 계속 논의했습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데이터가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다른 웹 사이트가 줄어들면 스트레스를받지 않아도됩니다. 센터 시스템은 팀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입력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HMOD를 선택하고 승인을 777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쉬운 작업으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에는 2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다: 큐브릭bg-ltr jpg와 큐브릭bg-rtl jpg(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bgwidejpg와 매우 동일하다. 그래서 나는 큐브릭bgwidejpg를 2개 복사해서 적절하게 다시 라벨을 붙였다.

포인터 – 구매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WordPress 설치를 찾으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를 설정하는지 확인하십시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치지 않은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해서 클릭하여 사용자 정의된 구조가 있는 곳을 클릭하십시오. 상자를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검색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별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작성하십시오.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현재 플러그인 및 지침을 항상 작성자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효과적으로 링크 한 후 왼쪽 창에있는 컴퓨터 시스템의 파일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사이트의 웹 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기본 메타 리디렉션이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404 리디렉션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512 바이트가 넘는 코드를 포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