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나는 직접적이고 어렵지 않은 자동차를 인정해야하지만, 지원 포럼을 사용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후에 WordPress를 실행하고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직접적이고 어렵지 않은 자동차를 인정해야하지만, 지원 포럼을 사용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후에 WordPress를 실행하고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가 코멘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항목이 될 게시물을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대상으로하고 싶은지 잃어 버리지 않으면 어제 사용했던베이스 낚시 테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ordtracker Free Keyword를 엽니 다. 도구 수업을 통해 제목과 설명 및 키워드에 대한 키워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깅 시스템을 사용할 때 두통을 겪고 싶지 않고 글쓰기 부분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그래서 WordPress는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시스템이며, 계속 성장하는 제어판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아름답게 만들어집니다. 인터넷 및 블로깅 세계에 https://partner-safe.net 처음 접해 보더라도 WordPress 요실금은 쉽게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설 중에 포함된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는 2008년 1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정보 기술을 테스트하는 13,000 개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2007 년 4 건 모두에서 2008 년에 추적 된 WordPress의 2,849,349 건의 다운로드가 이미 1,100 만 건의 다운로드를 초과했습니다.이 숫자에는 소유자의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한 월급 날 대출 금액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당 수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마크 사이트 및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이러한 사이트는 Blogger를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표준에서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은 더 수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진 디렉토리에 두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습니다 : kubrickbg-ltr jpg와 kubrickbg-rtljpg(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 이미지들은 kubrickbgwidejpg와 비슷하기 때문에 kubrickbgwidejpg를 2개 복사해서 그에 맞게 이름을 바꿨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퍼져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온라인 비즈니스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쉽게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 (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짐)를 제출하여 블로그 내용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제출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쾌활함에 굶주린 구글과 같은 모터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Blogger로 게시하는 것은 엉덩이에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여 전체 온라인 비즈니스를 변경하는 경우 게시가 훨씬 빠르지 만 모든 유형의 기능으로 시스템을로드하면 실망 스럽습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개별적이고 독창적 인 웹 로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할 때 블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쉽습니다. 블로그 호스트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는 수백, 수천 가지 테마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열 또는 두 개, 분홍색, 빨간색, 검은 색 또는 파란색, 워드 프레스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고객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없지만 나보다 알고 싶을 것입니다. WordPress MU라고하는 것은 Multi-User의 약어입니다. 추가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확실히 실행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1 측면 도메인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기타 수퍼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규모에 도달하면 WordPress MU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패키지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테마를 검색하고 유도하십시오. 그러면 블로그와 관련하여 표시되어야 한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해야 프레젠테이션이 되어 더 큰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