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이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와 프레스토에 대한 지시를 따랐다.

이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웹사이트의 지시를 따랐고,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번째 블로그를 개설했다. 그것은 꽤 좋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개념이 없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고, 탭은 비밀이었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들은 나에게 생각하는 비디오 게임이었다. 나는 전진했고, 포스트를 썼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를 방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로 설치된 테마를 검색하고 트리거하십시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스타일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그 후 테마로 이동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설치 하 고 약간의 이익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로 구성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워드 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지출 하는 노력은 보람이 있다.

많은 블로그 작성자의 경우 블로그의 모양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WordPress는 디자인을 변경하는 옵션을 사용하고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하는 방법을 공개 할 것입니다 매우 먼저 인터넷을 둘러보고 당신이 좋아할 몇 가지 WordPress 테마를 발견하십시오 WordPress + 테마와 같은 것을 Google에 입력하십시오 당신은 아름다운 멋진 WordPress 테마를 가진 수많은 웹 사이트를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레이아웃을 게시 wp-content / mes/your-new-layout-name 폴더 프레젠테이션 영역에서 당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택하고 그것을 활성화하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는 이제 변신을 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 포함 시키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귀하에게 돌려주고 신디케이트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 봅시다. 신디케이션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 총판 타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 용 새 앱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나는 Jakob 블로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을 끌어 들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매력을 좋아합니다. 우아한 WordPress 드레스의 비율은 종종 기능을 향상시키지 않고 느린 로딩 블로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사이트의 모습을 꾸미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 될 수있는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Drupal 및 Joomla는 Drupal과 관련하여 블로그 및 온라인 포럼을 핵심 모듈로 포함하는 포괄적인 계획을 처리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스타일 시트) 및 PHP (개인 웹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 텍스트 전처리기) 코드 수정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처리 및 맞춤 설정하기에 충분합니다. 도전적인 작업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는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블로그를 설명하는 키워드 목록 만들기 예를 들어, 송곳니에 대한 블로그를 개발하려면 블로그 사이트를 찾기 위해 사람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 입력 할 키워드 목록을 만드십시오.

방대한 수의 스타일을 즉시 사용할 수있는 WordPress를 사용할 수있는 장점 중에는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는 디자인 템플릿과 비슷하지만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실제로 수천 개의 무료 테마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교회를위한 수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 새로운 것을 선택하거나 그것을 재봉하는 것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블로그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팅을 통해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고 시작하는 아이디어는 수많은 조직 소유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WordPress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때 혼란스러운 블로깅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실제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즉시 알 수 있으며 올바르게 설정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전체 아이디어를 능가합시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완전히 무료입니다; 이해는 당신을 위해 운이 좋고 무료입니다, WordPress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WordPress 사이트를 방문하고 WordPress의 현재 변형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 이상이 될 것입니다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에 설치됩니다. 당신의 웹 호스팅, 그리고 나는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하고 싶은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SmartFTP 사이트로 이동하여 Os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