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판매 실적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않아도 된다!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 개발자가 사람들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수행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제안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개인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여러분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수익성이 좋은 제휴 마케팅 직업을 갖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할 때 당신은 성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품을 더 빨리 팔려면,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가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미결 거래로 비용을 제시하고 고객이 상점에서 지불해야 할 비용과 비교하십시오.

수많은 웹사이트에 키워드 용어가 얼마나 많은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하면,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아니다.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서 개인들을 교육시켰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를 인식하지 않으면 5%의 효과를 누릴 뿐 아니라,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가 어디에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구글이 보는 또 다른 필수 조치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뛰어난 많은 백링크가 페이지 라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이 사이트는 웹사이트 콘텐츠가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틈새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사이트와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홍보 사이트를 얻고자 한다.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높은 홍보 사이트일수록,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구글은 믿는다. 따라서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많은 개인이 마찬가지로 자신의 호스트를 한 가지 또는 다른 방법으로 구입하는 경우. 호스트는 사이트를 보관하는 경우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스토리지 및 대역폭 측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과 관련하여 웹 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적절하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매달 5달러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조차 없다(그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 가입꽁머니 환전 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이자를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여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게시하십시오. 게시물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으며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습니다. 기사는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모든 항목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짜증을 내고 있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다.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발견하고,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내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는 법을 익히고, 당신이 배운 것을 활용하라. 당신은 또한 그것이 훨씬 덜 도움이 될지라도 모든 무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