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그래서 나는 더 많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돌아갔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나는 개념을 얻지 못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완벽한 솔루션을 얻는 것 같았다.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나를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나는 WordPress 문제를 보았다.

당신의 손을 사는 쪽으로 이동하면 그것을 알아 차리고 단순히 새로운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클릭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링크이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나는 Jakob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정말로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을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려 함을 좋아합니다. 우아한 WordPress 드레스의 판매 가격은 일반적으로 느린 로딩 블로그입니다.

그러나 WordPress 설치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개인 계정에서 호스팅하고, 매일 어려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고,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때문에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큰 골칫거리입니다.

WordPress는 전체 클럽의 웹 페이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대해 알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로깅 도구로 간주합니다. WordPress는 전체 클럽의 웹 사이트 요구 사항을 거의 충족시킬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일반적으로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항목을 개발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는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색인 웹 사이트로 전송하도록 지시합니다. RSS 피드 및 sitemaps가 추가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여기에서 당신은 요인 필드를 입력하기 때문에 블로그는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를 추가하여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Google 배너에 감지 단위 클릭을 위임 할 수있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가질 수있는 가장 가능성이 키워드에 대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너무 똑똑하여 당신이 쓰고있는 것에 대해 광고주와 일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에게 매우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Google Adsense보다 인터넷에서 돈을 벌어서 더 쉬운 전략을 찾지 못했지만 참여하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나는 또 다른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글과 페이지 조각을 만들어 각각 큐브릭푸터jpg와 큐브릭b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다. 큐브릭푸터jpg는 760px X 63px이고 큐브릭bwide는 760px X 40px이다.

AdSense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하는 경우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 또는 존재하는이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광고 관리자를 https://partner-safe.net 사용합니다. 매우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페이지와 함께 다른 관련 배너를 쉽게 추가하고 관리 테이블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와 함께 exec php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도 필요합니다. 하드 코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템플릿에 포함되어 있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위젯을 통해 사이드 바쪽으로 배너를 포함하고 텍스트 골프 위젯을 포함합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패키지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설치된 테마를 더 많이 찾고 초기화한 다음 웹 블로그에 표시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설치된 테마를 활성화하여 프리젠테이션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다.

나는 Jakob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에 시간을 할애하지만, 모든 사람을 잡지는 못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화려 함을 좋아합니다. 값 비싼 WordPress 드레스를 구입하는 것은 종종 느린 로딩 블로그입니다. 사용성이 전혀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블로그의 모양을 꾸미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 될 수있는 추가 방법을 권장합니다.

한 가지 깨달은 것은 WordPress에 관한 세 가지 숫자 였고, 앞으로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많은 사이트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사용하면서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알게 된 회사의 효율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기회는 잠재 고객이 사이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Technorati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방문자 수를 늘리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