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logger는 Google 소유입니다.

Blogger는 Google의 무료 소유이며, 첫 번째 게시물을 함께 블로그를 개발할 수있는 궁극적 인 방법입니다. Howeer, 그것의 특징은 다소 제한적이다.

동일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는 장치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하나의 작은 사이트 전체 구분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으면 SERP에 스 니펫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에 대해 비슷한 설명을 사용하면 Google이 쉽게 필터링 할 수 있으므로 위협이됩니다.

Jakob 블로그로드를 빠르게 늘리기 위해 머리글이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사용하여 기본 WordPress 테마를 작동 시키므로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시도해야 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만 만들면됩니다.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는 페이지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을 중심으로 떠있게됩니다

나는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한 후 이것이 프로그래머가 필요에 관한 인터넷보다 더 많은 말을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고 컴퓨터 언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도구가해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type & click and Bam!당신의 메시지는 세상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주 또는 적게 이것을 보고 얻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강력한 버전이며 많은 A-List 블로거가 블로고 스피어에서 즉시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워드프레스와 블로거 사용자 모두에서 빠르게 색인을 찾고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콘텐츠가 좋으면 거미가 올 수 있습니다.

Feeds Spiders Crawl 모든 콘텐츠가 도달할 수 있으며 RSS 피드도 포함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하이퍼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가 인기있는 이유는 장치가 게시물을 디자인할 때 추측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SEO의 추측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팁 – 선택한 회사를 읽으십시오. WordPress 설치 찾기를 사용해야하는 도움말 파일 호스트가 WordPress를 몇 번 클릭하여 설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WordPress 블로그를위한 호스팅 제공 업체가 가장 중요한 고용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ttps://partner-safe.net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하지만 인스턴스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과 관련된 블로그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주요 기능은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보호해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라인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 설정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dot ORG – 개인 도메인 및 호스팅에서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를 설명합니다 (심지어 귀하를 위해 원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예,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많은 플러그인이 일반적으로 훨씬 효율적이며 항상 재정적 위험의 속성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대 한 플러그인 탭을 누르는 것을 추구 해야 합니다 지금 당신은 WordPress 블로그에 대 한 의미와 같은 업로드 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말할 것입니다 그들을 여기에 나열 하 고 그들의 위치에 활성화 버튼을 선택 하려면 지금 그 플러그인을 활성화 하 고 설치 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느 정도 믿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설정 탭에 있는 플러그인 헤드가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바로 옆에 있게됩니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될 수 있습니다.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파일을 공동 작업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를 통해 우수한 건강 회사에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처리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내가 깨닫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 사실을 미리 알고 있어야하므로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회사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개설 할 때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알게 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