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다.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 수준이 있습니다. 각 생산자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듭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다루는 항목을 전달하는 동안 특별한 맛 프로필을 사용하여 귀하의 게시물에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클라이언트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비슷하거나, 같은 것을 마케팅하는 sns를 가지고 있거나 구매한다는 사실 때문에 자주 구입한다.

그래서 당신이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요소를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십시오, 어떤 웹 사이트, 즉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 등등, 다음 주 정도, 그리고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Facebook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어제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잘 알려진 비즈니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 직책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연간 약 14 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은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는가? “Develop It and They Will Come Well, Thats the State of Many Designers Have today when Marketing their Interior Decoration Service”라는 유명한 문구를 만들어냈다. 그것은 할리우드의 환상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조직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익숙해질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지라도, 당신이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이해하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요구 시간)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제안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있을 지 계획하기 위해 생각할 수있는 교육 구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 드물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정말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들보다 실망스러운 판매 도구와 더 많이 마주친다.

당신은 단순히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 하 고 귀하의 사이트를 마케팅 하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잠시 동안 사업에 머물 하 고 예산 계획을 깨지 않고 귀하의 브랜드를 성장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결함 –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을 사고 싶고 자동차 뒷마당을 방문하는 경우, 진정으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특정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생각하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전국에서 쉽게 구할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부족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서 강력한 동맹국입니다. 그래서 작은 서비스 소유자가 회사와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상황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을 잠시 동안 막았다. 왜일까?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이유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메일 광고 프로젝트는 그의 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충족시킬 것이다.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항상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인간성을 묘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매혹적인 사진을 게재할 수 있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설명이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가능한 소비자와 연결하기 위한 토론 온라인 포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르면 일부 sns 마케팅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 사용 – 훨씬 더 나은 제작 웹 사이트 중 일부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중요하므로 모든 것을 제어하기보다는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강력한 존재를 개발해야합니다.

그것은 주고받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다. 교환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편리한 제안을 가진 개인들을 공급하고 그들은 당신에게 아무리 도움을 주고 호의에 보답하기로 결정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울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유용한 세부사항을 쏴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들의 짧은 기사를 보여라. 그들을 훌륭한 웹으로 연결하도록 지시하라. 마를 돕는 물건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텔레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