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이 기술은 mlm 시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이 한 가지 기술은 mlm 시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이 능력은 많은 부분에서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회사에 짜증을냅니다. 초보자가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합류하여 그들이하는 일을합니다. 그들은 나가서 모든 친구와 가족의 목록을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상담을하고, 판매를하고, 회사 파트너를 생산하는 것

이제 이것은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 업계의 가장 큰 사기이며 실제로 슬픈 일입니다.이 때문에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대부분이 실패하거나 서비스를 중단하게됩니다.이 교육의 한 부분이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이 mlm 사기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순히 그들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단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mlm 비즈니스가 가지고 있는 것은 계획과는 다른 피라미드 구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모든 서비스, 특히 실제 세계의 모든 서비스가 피라미드 구조로 구축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소비자를 얻을 때, 당신은 당신에게서 구매 무엇이든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2 ~ 3 명의 고객이 일주일에 수백 달러를 투자하지 않는 한 당신에게 상당한 수입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고객이 많아서 최소한의 누군가가 매주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입니다

아침에 커피 한 잔과 함께 잠시 시간을 갖고 당신의 자존감, 자존감을 몇 분간 생각해 보라 그들은 다단계 마케팅 개념의 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것일까? 종종 우리의 배은망덕 한 정신은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성공 수준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특정 생활 요소에 대해 우리가 믿는 방법은 다단계 마케팅 조직을 다루는 방식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마음의 상태와 내부 핵심 특성의 부족은 항상 제거되고 긍정적 인 전망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문을 여는 법을 배울 수 있지만 이 감사는 단순한 안도감이 아니라 현실적이어야 한다.

웹 개발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다시 한번 믿으십시오. 실제로 첫 번째 위치에 HTML 이해가 없더라도 자신 만의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HTML 페이지의 쉬운 디자인을 허용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어야합니다. 제품을 페이지로 클릭하고 드래그하기 만하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전문가를 고용하여 사이트를 만들어 더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연스럽게, 이것은 일상적인 소득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돈을 더 많이 버는 환상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리인이 당신과 함께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당신 밑에서 일하는 개인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고용하는 각 개인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해 약간의 금액을 만듭니다. 이것은 아무것도하지 않기 위해 만들 수있는 추가 돈입니다.

여기에 약간의 제안 만약 당신이 그들의 관심사를 논의 하 고, 그들이 좀 더 열어, 당신은 훨씬 더 깊이 있는 질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아직 재료에 대 한 여러 영역에 대 한 몇 가지 우려 MLM에서 다른 인터넷 마케팅으로, 당신은 그것 없이 작동 하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 게 유리 하다, 고객을 구성 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한 전략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으로 알 수 없는 경우, 그것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 이단.

Darren Falter에 따르면,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를 선택하는 방법과 그가 말한 최고의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성공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7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제품이란 무엇인가? 회사 MLM 온라인에서, 당신은 단지 항목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점이나 비즈니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디어, 전략, 또는 어떤 인스타 팔로워 구매 무형의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자신이나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사람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매우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른 ITEM을 만드는 제공하는 제품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에 관심을 갖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알려준다면, 당신은 여전히 거절하는 사람들로부터 현금을 벌 수 있다고 믿겠는가? 사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이메일의 품질 목록은 당신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목록을 사용하여 다른 제휴 항목을 판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누군가가 당신의 기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자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방법에 관심이있는 경우, 그들에게 도움이되는 비디오 마케팅 과정과 같은 항목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 소유자가 당신과 50/50 제휴 수익을 나눌 수있는 셀 수없는 품질 항목입니다 커미션은 귀하가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개발하는 동안 만드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어떤 mlm 소프트웨어를 원하는지 결정했을 때, 당신이 검증해야 할 다음 것은 그것을 판매하는 사업의 실적이다. 그들의 광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라. 그들은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다른 모든 생산자들이 그들의 리뷰에 초점을 맞춘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최고의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전 구매의 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