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차량 수리 비용은 가게마다 다를 수 있다.

차량 수리 비용은 상점에서 갈 수 있습니다 많은 수리점은 이제 충성 고객을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0 번째 오일 교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새로운 변경과 관련된 네 번째 위에 큰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클럽은 수년 동안 꽤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제안의 종류를 찾는 경향이있을 때 오랜 시간 동안 기업이었던 상점을 모으는 것을보십시오 목표에 허용되는 것은 재미가 없으며 비즈니스가 그렇지 않습니다. 더 긴 시작 당신은 또한 양질의 솜씨를 찾아야 한다; 단지 일년에 얻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연간 약 400 억 달러에 이르는 이유에 대해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왜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하는 해결책이 여전히 없을 것입니까?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괜찮은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친구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상점이 정말 뛰어난 곳으로 눈에 띄는 경우 일반적으로 돌아옵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시작할 수있는 슈퍼 장소를 원합니다. 희망이없는 경우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사람들) 상점 웹 사이트를보고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거기에 고객의 증언이 있고 그 사업체들이 당신과 함께 그 사람들에 대해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면

귀하의 불만이 평범한 경우,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관련하여, 정비사와 함께 사전에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는 없지만, 그 또는 그녀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노동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자동차 수리를하지 않아도됩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훨씬 저렴합니다. 스캔 도구는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었습니다. 이는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어떤 종류의 자동차, 절대적으로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는 동안 코드 번호와 설명, 차량 센서 판독 값을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그것은 테스트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사람이 단순히 노트북이나 휴대 전화를 스캔 전술로 사용할 수 있게합니다.

변속기와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비싼 측면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소란스러워 보였습니다. 경험이 있는 차량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인증된 최종 필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현재 제품에는 BMW가 있습니다. BMW를 전문으로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배달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자동차 수리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에 대한 청소년 준비 글러브 시스템의 유지 보수 책을 확인하여 간단하게 시작하십시오. 학생이 차량의 특정 일반 유지 보수가 편안해 보이면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개인 상해 또는 필요한 경우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는지 단계별로 확인하십시오. 십대는이 문서에 매우 만족해야합니다. 근처에있는 상점을 찾는 좋은 방법은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이 표시됩니다 귀하의 커뮤니티에 의해 구동되는 결과 많은 시간, 표시되는 결과는 또한 그들과 관련 리뷰를 포함 할 것입니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이전 고객이 상점과 관련된 경험에 관한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전문적이고 잘 준비되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시설 웹 사이트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지역에는 수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Ill이 설명하는 실제 유형의 자동차 수리 센터는 전국 체인점입니다. 국가 체인에 대한 좋은 소식은 기계공이 단일 인증을 받았음을 보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Goodyear, Tuffy 및 나머지 국가 체인점은 일반적으로 부품 및 / 또는 노동에 대해 15 일에서 3 개월 사이의 긴 보증 기간이 있습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더 비쌀 것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점이 청구하는 것보다

이 사람들이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가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를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일반적으로 인증을 획득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첫째, 김포공항 주변을 점검하기 위해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