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문자 블로거가 되십시오 –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

방문자 블로거가 되십시오 –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십시오.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 사이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이 페이지에 광고를 허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콘텐츠를 초대하고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높일 수 있으므로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면 높은 웹 사이트에서 웹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이 혜택을 위해 링크 당 최대 $ 5를 지불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있는 형식으로 뭔가를 게시하여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상황을 위해, 상위 10 건의 제안 목록을 시도하거나 질문과 응답을 작성하십시오 게시물의 모양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며 독자는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불편 함을 방지하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하는 6 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초보자가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구덩이 낙상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 할 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sns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타겟 시장과 인구 통계는 무엇이며, 마케팅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실행 시간은 무엇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올바른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게시 일정을 따르는 경우 청중이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2 – 소셜 네트워크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 많은 시간 및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정기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 최우선 순위가 서비스를 실행하는 것이라면 테스트 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성공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사람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고유하며 각 개인은 고유합니다. 따라서 각 방법은 특별합니다. 우수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포도와 혼합 화이트 와인 (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을 최소 2 년 반 동안 숙성시키기 위해 2 번 발효하십시오. 야간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성공은 야간에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작이 어렵고, 커브를 찾는 것이 어렵고, 열정을 가지고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소비자를 폭넓게 대표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행사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인가,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포인터!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항상 현명한 조치입니다. 실제로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개인을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에서 적극적으로 좋은 친구 개인, 트위터에서 추종자를 오피가이드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 다시 당신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자동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타겟이 된 다음, 당신의 조직에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더러운 일을하도록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포함시켜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사용하더라도 브랜딩을 통해 특정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아직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딩을 했는가? 그래야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소셜 네트워크에 브랜드 이름을 붙이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에게 연결하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짧은 순간에 당신, 당신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낍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귀하의 옵션이 무엇이든,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하십시오. 한편 LOL 또는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며, 자신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sns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전문가로서 우연히 만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