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작은 결혼식의 유형을 보여주는 challenge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계획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싫어하고 이유 배우자에게 그들의 생각을 말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들을 찾아야합니다.

어떤 challenge가 작은 결혼식의 유형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계획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이디어를 싫어하고 이유 배우자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찾을 의무가 있습니다 그들의 의견은 그들이 당신의 계획을 망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그것을 기억하는 것처럼 정확하게 당신의 하루 행동입니다!

보통 어디로 가죠? 맞아요!그것은 인터넷에 기반을 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큰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웨딩숍들은 까다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해할 수 있지만, 라벨을 자르고 있다.

어디를 봐야하는지 이해한다면, 저렴한 결혼식에 대한 팁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결혼식은 다른 삶의 일부와 다릅니다. 시장은 저렴한 지갑, 저렴한 신발 또는 저렴한 자동차를 얻습니다. 사람들이 저렴한 결혼식을 가질 때 실제로는 성취입니다!그것을 은폐하려는 대안으로 그들은 이것에 대해 연애심리 자랑한다.

당신이 저축하는 비용은 대개 당신이 질질 끌고있는 것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항상 원했던 완벽한 결혼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짧은 결혼식과 함께 트랙에서 운영됩니다.

제사장은 전문가 Gobind가 정한대로 Ardas에서 결합하도록 모두에게 명령할 것입니다. 제사장이 서있는 모든 사람들이들을 수 있는 ardas가 부부를 축복하고 부부를 남자와 배우자로 선언하는 즉시 전체 회중은 제사장이 선적한 신성한 Prasad

작은 결혼식에 나타날 때 훨씬 더 많은 선택은 그것을 온화하게 넣기 위해 길다.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레스토랑, 뒷마당, 오두막집은 사람들이 고심하고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 중 몇 가지다. 선택은 그 쌍으로 올라갔고 어떤 느낌이든 그들 모두에게 맞는다.

당신의 장소를 잠그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심지어 시간과 날짜를 설정하기 위해 원하는 위치와 통신을 시작하기위한 것입니다 많은 해변가 호텔은 해변 결혼식에 대해 꽤 경험이 있으며 결혼식 자체,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위한 방의 블록, 그리고 물론, 리셉션의 볼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위치에 관해 매우 특별하기 위해, 날짜를 유연하게하십시오 결혼식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주립 공원입니다 당신이 개선 된 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여러 가지가 많이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공원과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의식을 위해 훨씬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이 없을 수도 있고 찾고있는 교통량이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반 개인 지역이 있습니다. 결혼식 사용을 위해 매우 아름답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꽃 테이프의 일부를 가져 와서 크레이프 종이 꽃잎 사이의 바닥을 단단히 감싸는 것입니다. 이것은 꽃잎을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결혼식 준비를 위해 많은 크레이프 종이 꽃을 만들기 위한 행동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여기 그랜드 레드 결혼식에 대해 꿈꾸는 것 – 실제 일과 계획은 실제로 또 다른 것입니다 – 꽃, 턱시도, 케이크, 신부 가운에서 식탁보와 결혼식과 같은 가장 작은 것들을 위해 모든 것을 신중하게 계획해야하며 또한 하루

그것은 약간, 큰 거래 또는 전기 폭풍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야외 결혼식은 많은 위험에 희생 될 수 있지만 궂은 날씨를 고려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야외 결혼식을위한 이상적인 위치는 많은 커플이 큰 축하 의식을 밖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한 직후에 비가 내리는 기능에서 확실히 근처에있는 내부 위치를 가진 사람입니다 그러나 실내에서 아주 멀리 개최되지 않는 의식을 만들기 위해 홀 및 호텔과 같은 위치

하나는 뒷마당에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마당이나 부모님, 또는 예를 들어 좋은 마당을 포함하고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을 주최 할 가능성이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이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나는 우리가 결혼식의 수를 세지 않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그 중 일부가되었습니다 마당 결혼 그것은 확실히 많은 것들을 쉽게 만듭니다 모든 것이 결혼 허가증, 꽃다발, 또는 아마도 드레스를 남겨두고 걱정하는 멋진 것입니다!네, 결혼식장에 도착해서 멋진 웨딩드레스를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 신부들을 알고 있었다.

돈의 가장 좋은 출발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결혼식 예산을 줄이기위한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항상 데이트를 시작하기로 선택하는 것입니까? 아주 일찍 중요한 날을 위해, 이 특별한 방법으로, 모든 것을 미리 계획하고 판매 기간을 기다린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개념을 좋아했다, 모든 사람들이 성공적인 교회에서 예루살렘을 벨트 아웃하는 방법 – 상당한 가라오케 화면이 맨답 위에 구성되어 있고 모든 사람들이 Kuch Kuch Hota Hai와 다른 볼리우드 러브 송을 따라 노래한다면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바와 카카가 홈으로 들어오는 거야?

일단 이 모든 것을 계획하고 나면, 당신은 쇼핑핀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