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생명보험

유일한 문제는 박사.

산드라 박사의 유일한 문제는 그들이 결코 그 목적을 위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녀가 세상을 떠날 때 그녀는 생명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생명보험은 교육을 통해 그녀의 아이들을 적절히 돌봤다.

이것은 심지어 그들이 당신의 연금 보험 생활에 매우 적합하다고 말하는 이러한 가변적 인 삶과 보편적 인 삶의 계획을 염두에 두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52,800 달러를 완벽하게 지불 할 것입니다 – 돈을 돌려주는 보장 정책은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고, 20 만 달러의 사망 혜택을 지불하고, 대리인, 직원 및 보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까? 이건 찢어진 뒷면일 거야.

우리가 볼 첫 번째 것은 견적 비교입니다 견적 비교는 당신이 원하는 이불 커버에 대해 청구 할 수있는 다른 보험사의 미리보기를 허용합니다 더 많은 견적을 얻고 비교할 수 있을수록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해야합니다

당신이 은혜에서 떨어지고 위험이 높은 운전자의 보험 회사 목록에 착륙 한 경우,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시도하는지 이해합니다. 게임에 처음 접했다면, 당신은 개인이 궁금해하기 때문에 이것을 만나게됩니다. 보험 회사가 좋아하는 고객의 여행 목록을 두드리는 일이 실제로 발생했는지, 우리는 이것이 실제로 위험이 높은 운전자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아는 어떤 사람들은 배낭을 메고, 편도 티켓을 주문할 수 있어야 하며, 그들이 상업적이지 않은 곳에 올 때마다 확신할 수 없다. 일부 여행 보험 정책에는 시계 마케팅 이메일 목록이 있다.

전쟁 중이거나 위협 수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국가들은 번지 점프나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위험도가 높은 모험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지역 목록에 있을 수 있다.

견적을 분석하기 위해 가장 평판이 좋은 온라인 대행사는 당신을 위해 제시된 정책에 대한 사람 비교 차트와 재무 분석을 할 것입니다. 사기꾼을 사용하여 선택의 폭을 더 좁히십시오. 보험 계약자를 제공해야하며, 보험 플랜 견적보다 더 많은 것이 있어야합니다. 모두가 당신의 정책 용어보다 나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흥미 진진한 새로운 정책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새로운 정책을 선택하는 클라이언트를 찾고, 오래된 정책은 당신의 첫 번째 보험료가 많은 정책을 마침내 지불한 후에만 적용된다.

물론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겠지만, 그것은 간단한 방법이 아니다. 훨씬 더 쉬운 방법은 항상 이미 길을 개척하고, 회복하고, 노크로부터 배운 사람으로부터 성공적인 사업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브로커를 고용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관심을 얻을 패키지보험 것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에이전트가 가지고있는 고객의 수는 고객을 위해 가질 수있는 시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일반적으로 여러 정책을 가진 대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작은 정책이 하나만 필요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당신보다 더 많은 관심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로커가 일반적으로 작은 정책을 다루는 것과 함께 상황이 바뀌면 프로그램 회사를 넘겨주는 것이 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계획 경험과 기술뿐만 아니라 크기와 관련하여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훌륭한 대표자를 찾는 것은 포커 룸을 쇼핑하는 것만 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보험과 마찬가지로 생명 보험 정책 변경 보험료에 유연성이있는 전략은 고정 된 조건으로 지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정책을 선택하든 항상 모든 정책에 대해 진정으로 하나를 갖고있는 이유는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장례식 비용과 관련된 것들에 사용되지만 더 많은 것들이 너무 일반적으로 귀하의 보험 계약자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명 보험을 원한다고 결정했다면 전략을 세우기 전에 여전히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이 훨씬 더 올바른 정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것을 다루는 보험 정책을 꺼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최대한으로 살고 있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에게 어떤 생명 접근법을 얻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생명 보험은 원칙적으로 생명 태도와 같지 않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만약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가족이 재정적으로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확신이다.

정책이란 무엇인가? 보험자 또는 보험 판매업자뿐만 아니라 피보험자 간의 계약을 제공하고자 하는 욕구 생명보험에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다.

다른 보험에는 임차인 보험, 생명 보험 및 장애 보험이 포함됩니다. 임차인 보험은 귀하의 개인 재산이 귀하가 예약하고 있는 모든 사람의 실제 주택 소유자 정책에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귀하가 소유하고 있는 주택 또는 다른 곳에서 책임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생명 보험은 부양 가족이 필요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에게 시장을 형성합니다. 귀하가 될 경우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직업이 있는 경우 장애 보험이 중요합니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