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부관리

노출된 라인에는 또한 Microderm Scrub

노출된 라인에는 또한 Microderm Scrub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의 팬이 아니 었습니다. 실제로 스크럽이 최고의 여드름 항목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내 얼굴, 특히 기존 여드름을 악화시킵니다.

이와 같은 시나리오에서 우리 모두는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적절하게 피부를 치료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보이는 것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기본을 유지하려고하면 피부 관리가 항상 쉽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피부 관리 옵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그 여름 시즌 보습제를 얼굴 전체에 발라도 피부는 밖으로 나가자마자 다시 한번 건조해진다. 많은 여름과 봄 크림은 수성이며 그 건조한 겨울날 필요한 수분 수준으로 피부를 제공하지 않는다.

메이크업을 아껴 쓰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극단적인 색을 피하라 10대부터 20대까지 시작하는 많은 소녀들이 나이 들어 보이고 화장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싶어한다.

똑같은 색을 사용하지 말고 23세 때와 똑같은 적용 방법을 사용하라 –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호의도 주지 않을 것이다.

아침과 밤에, 나는 세안제로 얼굴을 씻었다. 얼굴의 먼지, 기름, 박테리아를 모두 제거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하지만 나에게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했다. 그것은 내 피부를 균형 있게 만들었다.

Titanium Dioxide : 이것은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산화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되는 순수한 유형을 만들기 위해 많은 화학 물질이 혼합되 http://thelclinic.com/ 어야합니다. 비누 제조에 사용됩니다. 비누에 순수한 흰색 색상을 부여합니다. Titanium dioxide는 최근 IARC (International Research for Research on Cancer)에 의해 IARC Group 2B 발암 물질로 분류되었습니다. 발암 물질은 인간에게 발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 관리에 좋습니까? 아니요

좋은 생각이야!과도한 태양 노출은 주름과 확인된 피부뿐만 아니라 암과 다른 주요 피부 질환을 유발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이러한 위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얼굴의 피부를 청소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이 요법을 위해서는 뜨거운 물이 필요하지만 증기에 대해서만 필요합니다. 그릇에 붓고 얼굴을 낮추어 증기가 모든 각도에서 닿도록하십시오. 수건을 머리 주위에 감싸서 증기가 약 6 분 동안 퍼지게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막힌 모공이 열리고 피부에 묻은 먼지 나 오염 물질이 배출됩니다. 그러나 얼굴 마스크를 만들어야합니다. 실제로 과도한 피부 기름을 뽑아 내기 위해 고기와 꿀을 사용하면 빠르게 씻어 낼 수 있습니다. 10-20 분 후에 수도꼭지 물로 씻어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두 번 이상하십시오. 적절한 목욕 방법은 피부를 잘 관리하는 첫 번째 조치입니다. 목욕을 할 때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목욕이나 샤워 시간을 10-15 분으로 제한하십시오. 목욕이나 샤워도 마찬가지로 연장됩니다. 특히 순한 비누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중요한 오일의 피부를 제거하십시오.

봐, 차가움은 얇은 미네랄 오일 층에서 살아남을 수 있지만, 피부에 모이는 차가운 습기는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최악의 경우, 당신은 그 미네랄 오일 층 아래에 확립 작은 동결 화상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종교적으로 따르는 일상적인 피부 관리 루틴을 갖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 습관이 거칠고 칙칙한 피부와 매끄럽고 신선한 피부를 구별하게합니다. 피부 유형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이러한 팁을 구현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지만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피부를 보호하는 경우, 당신은 건강한 피부 톤을 유지합니다 담배, 스크랩, 카페인과 알코올 음식에서 멀리하여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합니다 오히려, 과일과 야채를 많이 소비하고 종합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여 피부가 필요로하는 모든 비타민 당신은 마찬가지로 극한의 온도 수준과 습도에서 피부를 보호해야합니다 : 믿을 수 없을만큼 뜨거운 물로 샤워하지 말고 깨끗한 몸으로 전신을 건조하게하십시오.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모자를 사용하고 겨울에는 모자, 장갑, 스카프로 피부를 보호하십시오. 항상 편안함을 느끼는 날씨 조건에 맞게 옷을 입으십시오. 집에서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제습기 또는 가습기를 구입해야합니다.

이른 아침과 밤에, 나는 얼굴 클렌저로 내 얼굴을 청소했습니다. 얼굴의 모든 먼지, 기름 및 박테리아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를 위해, 그것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이했습니다 : 그것은 내 피부를 잘 균형 잡았습니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노화 피부의 특징을 처음에 이해해야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탄력과 응집력을 잃기 시작하기 때문에 피부가 탄력과 탄력을 잃기 시작합니다. 콜라겐 생성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 듭니다. 피부 세포는 자주 사라져서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을 잃어 버립니다. 결과적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거칠어집니다. 늘어지고 주름지기 시작하다

건조한 다리 피부를 예방하기 위해 살균 비누, 매우 따뜻한 물 또는 강렬한 스크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