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내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 “네트워크”설정).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00통의 전화를 걸었고(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침대에 누워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우리에게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우리가 법원에서 이름을 조사하고, 회계사들을 부르고, 계약자들을 부르고, 변호사들을 부르는 것을 보여주는 계획이 어디에 있었을까?

우리는 관련된 정보에 있으며 투자와 관련된 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책과 지역 도서관을 찾을 수 있으며, 주로 기반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동료들과 이야기하고, 많 http://www.beebot.io 은 사람들이 무료 투자 세미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매우 오랜 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그들은 장기적인 성장 성과가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구매하는 비즈니스에서 가치를 나타내며 좋은 가치를 기다릴만큼 참을성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종의 배당금을 찾습니다.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수익을 확대합니다

Warren Buffet의 Investing Philosophy는 Benjamin Graham이 그의 유명한 저서인 The Intelligent Dealer에서 간신히 가르친 것입니다. 그는 그 책을 꽤 일찍 읽었습니다. 그의 투자 경력을 통해 Ben Graham의 확고한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Ben Graham은 본질적으로 가치있는 내용을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주식 내에서 그 아이디어를 취하고 실제로 적용한 것은 Warren Buffet이었습니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 갔다가 나가서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로 내 머리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이 테이프의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값싼 주택은 빈민가나 게토를 반드시 참조하지 않는다. 이 지역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섹션 8 부동산을 수용할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상태나 행복감을 조성하기 위해 작용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무너지면 당신은 당황하게 될 것이고 수익/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구매를 원할 것이다. 배당수익률과 자본혜택을 적게 주는 가격 인상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상황을 충분히 생각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야기할 수 있다.

대학이나 대학에 다니는 동안 직면하는 모든 기본 비용을 진지하게 적으십시오. 일부 힌트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및 수업료와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입니다. 자동차가있을 때 가스, 유지 보수 비용,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분명히 타이거가 그의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대체 연료에 대한 신뢰가 우리의 투자 접근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이제는 투자의 이점을 활용하는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작은 주식을 구입하여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을 모두 배우십시오.하지만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십시오. 답변을 얻기 위해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블루칩 주식은 더 투기적인 주식보다 신뢰할 수 있거나 안전하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블루칩 주식이라고 알려진 것을 사서 최선을 다하기를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했다.

만약 사업을 찾는다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많은 소비자 없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이 좋다.

온라인 세계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 환자와 접촉하지 않고 항상 증권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 에이전트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 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대출 기관을 언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Flipping real estate 낮은 제안을 하고 할당 가능한 값을 올리십시오. 그런 다음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실제로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라고 말하는 탐색을 판매하십시오. 시작하기 위해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는 해결책이며, 이는 진행 중인 소유주보다 인앤아웃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사람들에게도 이롭다. 단점?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