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불면증

이러한 수면 능력 부족은 개인의 일상 생활에서 장애물로 변한다.

이러한 수면 능력 부족은 매일 개인의 장애물로 변한다.

불면증은 우울증으로 향할 수 있고, 심장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주요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을 명시한다.

우리는 특별히 단순한 자극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것은 힘들이지 않고 치료할 수 있는 난장판이 아니다.

이완요법은 극도로 거부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것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침내 잠이 들 때까지 더 깊고 더 깊은 숨을 내쉬게 한다.

이 방법의 예로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빛을 끄거나 어둡게 하는 것이 있다.

소령은 편안한 서식지를 만드는 것이다.

자신을 설득할 필요도 없고, 좋은 일과 함께 운이 좋다고 생각할 필요도 없다. 노숙자와 같은 불우한 사람들은 다리 밑에서 잠을 자지 않고, 야생동물과 범죄자 스턴스앤포스터 들로부터 피난처도 없이 잠을 자지 않기 위해 무의미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더 명확한 그림을 원한다면,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노숙자들이 실제로 어떤 상태에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긍정적인 상태가 돌아오는지 보는 것이다.

침대 액세서리로 보일 때, 일반적으로 나를 신뢰하는 것에 대한 급여를 활용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5달러나 10달러의 싸구려들을 피하라!또한 매주 50% 할인 판매(또는 1/Get 1 무료 제공) 콜과 JC 페니는 판매와 자주 관련된 두 가지 훌륭한 장소다.

잠자리에 든 지 4시간 이내에 음식이 없다. 만약 당신이 음식을 필요로 한다면, 우유 한 잔을 위한 가벼운 간식은 좋은 배를 가지고 바로 잠자리에 들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잠자리에 들려고 하는 동안 음식을 소화시키기 위해 덜 편안한 위치에 프로그램을 놓을 것이다.

불면증이 장기간 방치되면 청력 상실, 우울증, 성적 문제, 체중 감량 등의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래서 불면증은 직접적으로 스트레스를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때때로 스트레스는 더 나아가 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불안과 안절부절못을 느끼고 잠을 잘 수 없게 하거나 잠을 잘 수 없게 될 수도 있다.

체리를 먹거나 체리 주스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잠자는 갈고리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 주스는 나이든 삼촌과 이모들에게 불면증의 가혹함을 감소시켰다.4 한 사람은 잠이 오지 않고, pc를 위해 Tv를 보지 않고, 침대에서 일어나 잠시 동안 다른 조용한 방에 앉아 있을 수 없다. TV로 자극, 라디오, 또 다른 활동은 자신을 격려하지 않는다. 잠을 자지만 그것을 방해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장담할게. 아무도 잠을 자지 않아도 되고 낮의 피로도 해소되지 않은 수면은 정말 역사의 문제야.

불면증 예방과 치유에 유용한 개인 식단을 변경하는 의사들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 탄수화물 수치가 높은 음식을 소비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러한 예는 빵과 크래커 연구들이다. 탄수화물은 이 방법에 의해 주어진 세로토닌의 양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진정을 시도하기 위해 주려는 욕망의 해결책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만약 내가 내 평가를 잘 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 직업을 없앨 것인가? 일반적으로 당신은 실직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연간 평가에 대해 긴장하고 있고, 비록 당신이 최고 수준의 개인 대출을 받지 못하더라도 과제가 있고, 당신의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잠이 들기 위해 더 나은 기분을 느끼게 할 또 다른 전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면 체중 감량제 밖에 있는 것을 통한 나의 개인적인 조언 왜? 불면증을 없애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약물을 끊는 것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자연적인 방법을 사용하라. 나중에 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킨다.

불면증 치료는 당신의 주치의를 통해 권장되는 처방약의 사용을 요구할 수 있다.

처방약의 복용량은 불면증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훨씬 더 작은 기간 내에 행동을 취하도록 보장하는 말기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많은 환자들의 수는 불면증을 경험한다.

그러나 그들은 한 번 깨어난 후에 다시 잠을 잘 수 없다.

그러나 전문가는 진단에 대한 개인 검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일단 진단이 확인되면 누군가를 치료할 방법을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