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왜 가는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영역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당신은 당신의 고용주고 당신의 직원이다.

당신이 직접 상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관리,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필요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배워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해야 한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 수립을 통해 달성한 탁월한 승리는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계획을 세워야 하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제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현재 호소력이 높아지고 있지만 과도한 경쟁이 없는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다른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쳐주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서비스 설계 및 전략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많은 좋은 제휴 항목: 순위 및 도청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기술 http://muktihot.com 일부 사람들은 한 개 또는 두 개만 기사에 올리고 각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한다.

그들은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할 때 서성거릴 것이다. 보다 관련 있는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의 수를 늘리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나는 포럼을 배우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 시간을 할애할 것을 권한다.

비즈니스를 배우는 동안에는 사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할 경우 돈이 걱정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상품뿐만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믿게 하는가?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알고, 상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대해 잘 알게 될 것이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품이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한 한, 제품이 가장 효율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발견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어떤 서비스와 비슷한 제휴 마케팅은 성장에 시간이 좀 걸린다. 제휴 조직으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제휴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스럽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해요!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조직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와 같은 조직에서 낮거나 너무 높게 될 수 없다.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이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다시 검토하고 그것들을 리모델링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당신의 전략을 다시 검토하고 문제를 해결할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