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2일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온라인 사업주가 되기 위해 1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에서 광전지 셀을 통해 필수 플러그를 설치하십시오. ins는 블로그 남쪽에서 프린터 도움을 사용하십시오.

2일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온라인 사업주가 되기 위해 1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의 광전지 셀을 통해 시간을 보내고 필수적인 플러그를 설치하십시오. ins는 블로그 SouthEO와 다른 편리한 기능뿐만 아니라 프린터 도움말을 사용한다.

단어 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면, 이 특별한 내용은 이제 도메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다.

이 전문가는 30세 이하에서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반면, 이제 당신은 자신의 URL 동안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나에게 익숙하지 않았고 나는 또한 지시를 따랐다. 나는 내 첫 블로그를 재빠르게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도 않았고 나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사용 가능한 기능은 사람들을 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주로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할 것 같기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호스트가 판타스틱을 가지고 있는 설치 상황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아래 나는 당신에게 정말로 좋은 비디오로 지시한다.

현금 전체 프로세스는 요소로 설명된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다.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실제로 어떤 웹사이트와 정확히 어떤 블로그 페이지가 어떤 저장소의 정적 콘텐츠를 허용하는지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한다(즉,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 https://partner-safe.net 트되지 않는다).

웹 사이트에 대한 워드프레스를 가진 경험이 적은 코드 마우스는 필요 없다. 오늘날 웹 호스팅 회사들은 당신에게 간단한 비판적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나는 호스트게이터에게 그들의 관리 섹션이 당신이 웹 사이트에 기사와 웹페이지를 추가하는 것조차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탐색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다음은 웹사이트 Id에서 좋은 서비스와 1 또는 다른 구매와 함께 무료 도메인 또는 무료 호스팅을 가진 사람과 함께 PHP Linux 공유 호스팅을 획득해야 한다.

WordPress는 PHP에 언급된 스크립팅 언어로 코딩되어 있으며, WordP가 호스팅을 할 때 파일(FTP)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기 때문에, 당신은 Godaddy 또는 1and1로부터 어떤 것을 추천해야 한다.

WordPress가 두 주제를 모두 저장할 수 있도록 MySQL 데이터베이스 설정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화의 부족으로 인해 먼저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의 79%에서 호스트 WordPress와 알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Audibly는 PHP4 사용량이 약 10% 미만일 때 그들은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라고 들었다.이는 이러한 유형의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Word를 최적화할 수 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마우스를 몇 번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JPF 인용 워드프레스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가격을 말하는 사람의 사진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무작위 인용문을 표시해야 한다.

트래픽은 사이트가 호스트 되든 간단한 말로든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을 위한 최적화 블로그이며 검색 모터로부터 트래픽을 얻으려면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가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WordPress 관리 패널 내 플러그인 활성화 WordPress 25를 다시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인으로 위치한 플러그인은 오른쪽에 연결됩니다. 각 툴의 방법에 대해 개별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이 무엇인지 권장합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번호의 준수를 개선하기 위한 계획으로, 새로운 식단과 다가오는 식단을 식별하기 위해 뒷면 1000개의 플러그인을 감시하기 위한 것이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감시할 때 어떤 빠른 인기를 얻는지 보는 것이 더 쉽다. 또한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에 속하는 감시나 지능적인 꼬리의 사용을 언급하여 자유 세그먼트에서 오는 귀중한 지능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현재 플러그를 통해 만들어진 거대한 특징들이 있다.

그는 몇 가지 예를 언급하는 반면 산업 경영을 하는 것은 실제로 독립적인 음반사 방법인 것이다.

WordPress는 또한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 소유주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와 블로그와 같은 다양한 것들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사진,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과 관련하여. 이것들은 종종 WordPress와 함께 설치하기 쉽다. 웹 프로그래머 단계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WordPresss 저비용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여 여러 단어의 AdSense 플러그인을 찾는 것 뿐입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고 AdSense가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