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이것이 사실이며 저는 확실히 동의합니다.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질적인 우려를 살펴보기 위한 양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사실이고 나는 확실히 동의하지만, 나는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이 양적 우려를 살펴보는 양적 방법이라고 믿는다. 예아 스포츠는 양적이다. 얼마나 많은 것, 얼마나 낮은 것, 얼마나 높은 것, 얼마나 강한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긴지 – 미국에서 우리는 스포츠와 자주 연관되는 것들이다. 우리는 개인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가장 좋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누가 투자하는지 알아야 한다.

가장 저렴한 체지방률을 가진 옷, 가장 많은 체중을 가장 많이 누를 수 있는 벤치 프레스, 가장 적은 시간 안에 가장 긴 범위를 달릴 수 있는 옷 우리는 숫자, 양, 그리고 점수를 유지하는데 소비된다.

소비 습관이 바뀌든 아니든 간에, 그것은 게임의 일부가 된다. 운동만으로는 그것을 자르지 않는다는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 실패할 수밖에 없다. 좋은 소식은, 식생활의 수정은 정말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환상적일 수 있고 운동할 에너지를 가질 것이다. 음식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여전히 진정으로 소비할 수 있는 WRONG 방법이다. 당신의 노력을 방해하지 않고 훌륭한 맛과 즐거운 음식들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마라. 단지 당신이 무엇을 어떻게 먹는가가 결국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아라.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정리하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땅에서 어떤 폐를 청소하는 것에 대해 믿어라. 여러분은 심지어 몇 번의 팔굽혀펴기에서도 던져질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작은 신체 활동의 폭발을 포함하면, 여러분의 건강은 상당히 향상될 것이다.

필러 4: 수면 수 많은 현재의 연구들은 실제로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이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직관적으로 이해했다는 것을 밝혀냈다. 수면 부족이 있을 때, 이상적인 체력을 가질 수 없다. 그것은 정신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이것은 기초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운동하는 것에서 벗어나 운동하는 것으로부터 운동하는 것으로부터 영감을 주는 미끄러운 경사를 발전시킨다. 그리고 다른 기둥들을 읽으면서, 완전히 약혼하지 않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라.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수면을 취하라. 밤에 잠을 덜 잔다면 하루 종일 낮잠을 포함하라.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싼 물건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피트니스 추구는 실제로 그것의 획득과 관련된 비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헬스클럽 회원의 유형에 따라 장비를 획득하거나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구입할 수 있는 어떤 도구든 가장 싼 것에서 가장 비싼 것까지 5배의 측면으로 다를 수 있다.

나의 개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이다. 그러므로 그 장비는 동등한 품질의 장비를 필요로 한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체육관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것을 믿을 수 있는 시간 동안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밤 시간을 선택하고, 주말 내내 문을 닫는 체력 체육관이 있다.

당신은 바쁜 일정에 맞는 피트니스 클럽을 찾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때때로 당신에게 어울리는 체육관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에너지 활동은 심장에 더 강력한 호흡을 발달시키는 또 다른 최고의 운동이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 1시간 30분 달리기 운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매주 적어도 25분 동안 달리기를 할 수 있다.

레깅스룸 지만 체력을 발휘하는 장기 기술은 항상 마음의 최우선에 있어야 하는 기술이다. 이 단계는 훈련의 실천이지만, 삶의 방식이 사람이 좋아하는 것과 너무 멀면 철마저 구부러질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당신은 당신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장기적인 생활방식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수 있는가? 사실, 나는 개인이 환상적이고 실제로 어떤 것도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없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위태롭게 하고 단지 진술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매일 운동하는 것이 많은 시도되고 실제적인 신체 건강의 길이다. 그렇게 하면, 운동은 헛되이 될 수 없다. 운동 연습에 들어가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압도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부분은 목표를 달성하면 훨씬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체력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항상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 단계는 규율의 실천이지만, 삶의 방식이 개인이 즐기는 것과 너무 멀면 철조차도 구부러질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맞지 않는 장기적인 생활방식을 받아들이도록 요구할 수 있는가? 글쎄, 정말 나는 사람들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능력이 있고 놀랍다고 믿을 수 없어. 하지만 네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너의 성격을 위태롭게 하고 단지 말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잘못된 거야.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