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전국의 많은 지역 대학들에서, 학생들은 적절한 것을 성취하지 못한 채 나타나고 사라진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적절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후에 그들은 떠났지만, 그들이 밖으로 나가 여러 해 동안 일한 후에,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20대 후반의 학교를 다시 방문한다.

10시까지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엔트리 수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들죠.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pa를 만드는 데, 수입이 수백 달러 중 4분의 1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연방 정부가 제공하며, 이는 FAFSA 패키지를 제출하여 신청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직접 찾고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필요한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

여기서 나는 우리가 공유할 더 중요한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여성을 위한 이러한 공통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교육 대학에 어떤 온라인영어 제안을 할 것인지 보자.

이것을 생각해 보라: 정확히 왜 우리는 정말로 우리의 varsity를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인가?

가족에 대한 올바른 대학 저축 계획을 결정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계획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하라. 투자 전략은 무엇인가? 세금의 놀라운 장점들 중 몇 가지를 생각해 보시겠습니까?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도움이 될까? 물론 다른 요인은 가장 자유로운 무게를 주어야 한다.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한 후, 등록 서류를 끝내고, 기여를 하는 것을 돕고, 전문 관리자는 당신을 통제하고, 당신이 투자한 투자로 일상적인 관리를 처리한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만약 고등학교가 당신 자신에게도 어렵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면, 아마도 대학은 쇼핑객들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이 나쁜 사람이 되도록 자극하지 않는 나의 이전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약간의 결정을 한다.

또한, 당신은 고립된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당신의 교과과정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정기적으로 학교 동료들을 운전하는 몇 시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가정의 편안함 – 땀과 그 모든 것 – 즉, 제때에 7시 수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잊어버리고, 대신 잠을 자고, 당신이 언제 일어나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지 보라. 월간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한 간결한 가격 책정이다. 부모들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절약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교육비가 높은 것은 콘텐츠 기사가 가능하고,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적어도 그들은 보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교육 첫 2년 동안 당신은 이제 다음 수없이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적절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

그 학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돈은 결코 손대지 않을 것이다.왜냐하면 그 기금에 돈을 가져가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교육을 받는 데 매우 헌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 동기부여를 하고 수업 위에 오르도록 도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마도 달력에 있는 사람에게 있을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받는 것과 함께 오는 자유를 포함시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컴퓨터를 얻는 것으로 연장되고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아무리 바쁘고 배우자와 함께 아무리 바빠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어린이 회원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중에 깨닫는다. 하지만 그것은 건강에서 추가적인 경력을 이끌지도 모른다. 내가 코칭하는 데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이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 장소를 향해 일하라.

위에서 언급한 가장 유명한 전화 상담 보조금에 대해 학생들은 교육 대학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보조금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주, 대학, 공공기관 및 사립 단체입니다. 학교 또는 주와 함께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