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대학의 전문직 준비 작업장에서 제공된 제품을 검사하고 마찬가지로 직원과 상의하여 위치에서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대학 전문직 준비 작업장에서 제공된 제품을 조사하고, 또한 직원들과 상의하여 당신의 위치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 연습할 수 있는 한 많은 인터뷰를 하라. 실제로 졸업하자마자, 전문직 계획 작업장을 통해 인터뷰를 받는 것이 당신 스스로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더 쉽다.

당신이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철저히 살펴보자.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제조 등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러한 산업들 자체가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다른 나라들,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계약될 수 있는 회피적인 시장에서 더 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이 부채 통합이나 교육 대학 축소를 많이 한 회사들을 막아야 한다.

교육 대학 이는 의료, 쇼, 공학, 회계 등의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분야에서도 적절한 분야의 교사와 지식 있는 전문가들에게,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무엇을 막아야 하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발생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기본적인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내려가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화상전화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이 자원들이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을 발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실제로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당신의 딸도 이것을 해야 한다.

그녀가 고등학교 졸업 후 보조 치료사와 대화하고 그녀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기 위한 회의를 설립하도록 하라. 그녀는 단지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어떤 것에도 헌신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꿈과 열망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은 많지 않다. 그러나 오히려 그녀가 단지 누군가와 대화함으로써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안내 치료사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그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느끼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논의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이러한 전형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자.

마지막으로, 개인 대학은 오늘날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위해 끝나는 학생들은 꽤 빨리 10만 달러의 다양한 학교들에서 임금을 벌기 위해 서 있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비용 절감 계획이며, 많은 전략이 당신이 취득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이 단지 교육에 사용되는 한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주들은 교육에 사용되는 한 연방세와 대부분의 주세로부터 비과세로 성장한다.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이유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기존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이 자원들은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을 찾으러 가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실제로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딸도 이 일을 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열어라.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어떤 일에도 전념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목표에 대해 토론하게 된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은 많지 않지만, 오히려 단순히 누군가와 대화함으로써 그녀가 해야 할 일을 찾도록 돕는다. 당신은 또한 보조 상담사와 함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대화가 끊겼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개발한다면, 빚 갚기 쪽으로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쓰는 만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올바른 기법은 많은 조치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무료로 돈을 찾는 것에서부터 개인 연습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현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각 조치를 이해하고 추구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 시즌워크를 통해 강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기업 직원과 함께 문을 여는 것이다. 이것은 오늘날까지 기다려야 한다.